ready.co.kr 다이렉트 마케팅과 온라인 마케팅 > ready5 | ready.co.kr report

다이렉트 마케팅과 온라인 마케팅 > ready5

본문 바로가기

ready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다이렉트 마케팅과 온라인 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12 10:05

본문




Download : 다이렉트 마케팅과 온라인 마케팅.hwp




ex)on-line marketing

다이렉트 marketing 의 성장과 혜택
-성장: 다이렉트 marketing 은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marketing 형태(더욱 웹지향적, Internet marketing 의 역할 증대)
-혜택
*구매자에게 주는 혜택: 1)편리하고, 쉽고, 비공개적 2)다양한 제품을 쉽게 접할 수 있게 함 3)기업, 제품, 경쟁사를 비교할 수 있는 풍부한 정보제공 4)쌍방향적이고 즉각적임
*판매자에게 주는 혜택: 1)고객관계 구축을 위한 강력한 도구가 됨 2)시장에 낮은 비용으 로, 효율적이고, 빠른 속도로 도달하게 해줌 3)더 많은 유연성 제공 4)다른 채널로는 접할 수 없는 구매자와 만나게 해줌

고객 데이터베이스와 다이렉트 marketing
효능적인 다이렉트 marketing 은 우수한 고객 데이터베이스를 기반으로 함, 고객 데이터베이스란 개개인의 고객과 가망고객에 대한 종합적인 데이터를 조직적으로 취합한 것.
-소비재 marketing 에서의 내용: 고객의 인구 통계적 정보, 심리적 정보, 구매행동, 빈도, 금전적 가치 등
-기업 간 시장에서의 내용: 고객이 구매했던 제품과 서비스, 과거 구매 수량과 가격, 기업고객의 주요 접촉 대상자, 경쟁공급자, 현재 계약상태, 다음 몇 년 간 예상되는 고객 지출액, 현 거래처에 판매하고 서비스를 제공…(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다이렉트,마케팅과,온라인,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다이렉트 마케팅과 온라인 마케팅 , 다이렉트 마케팅과 온라인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다이렉트 마케팅과 온라인 마케팅

다이렉트%20마케팅과%20온라인%20마케팅_hwp_01.gif 다이렉트%20마케팅과%20온라인%20마케팅_hwp_02.gif 다이렉트%20마케팅과%20온라인%20마케팅_hwp_03.gif
다. ex)on-line marketing

다이렉트 marketing 의 성장과 혜택
-성장: 다이렉트 marketing 은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marketing 형태(더욱 웹지향적, Internet marketing 의 역할 증대)
-혜택
구매자에게 주는 혜택: 1)편리하고, 쉽고, 비공개적 2)다양한 제품을 쉽게 접할 수 있게 함 3)기업, 제품, 경쟁사를 비교할 수 있는 풍부한 정보제공 ...

다이렉트 marketing 과 on-line marketing

다이렉트 marketing
정밀하게 표적화 된 각 소비자와의 직접적인 연결로 구성, 이를 통하여 고객에게서 즉각적 reaction response을 확보하고, 지속적 고객 관계를 발전시키기위한 것이다. 다이렉트 마케터는 상세한 데이터 베이스를 활용한다.

Download : 다이렉트 마케팅과 온라인 마케팅.hwp( 83 )


순서



다이렉트 마케팅과 온라인 마케팅


다이렉트 마케팅과 온라인 마케팅

다이렉트 marketing 과 on-line marketing

다이렉트 marketing
정밀하게 표적화 된 각 소비자와의 직접적인 연결로 구성, 이를 통하여 고객에게서 즉각적 reaction response을 확보하고, 지속적 고객 관계를 발전시키기위한 것이다. 다이렉트 마케터는 상세한 데이터 베이스를 활용한다.

새로운 다이렉트 marketing 모델

초기 다이렉트marketing
오늘날 다이렉트 marketing
카달로그 회사, 직접 우편사업자, 텔레마케터
Internet이용


다이렉트 marketing 의 두가지 concept(개념)
-촉진믹스의 한가지 요소로서 인식: 다이렉트 marketing 을 상품이나 메시지를 marketing 하기 위한 보충역활 정도로 사용
-직접유통의 도구, 중간 단계 없는 marketing 채널:오늘날 marketing 은 많은 기업에게 보완적인 역할을 하는 채널이나 매체이상이다.

새로운 다이렉트 marketing 모델
다이렉트 marketing 의 두가지 concept(개념)
-촉진믹스의 한가지 요소로서 인식: 다이렉트 marketing 을 상품이나 메시지를 marketing 하기 위한 보충역활 정도로 사용
-직접유통의 도구, 중간 단계 없는 marketing 채널:오늘날 marketing 은 많은 기업에게 보완적인 역할을 하는 채널이나 매체이상이다.
Total 18,394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ready.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ready.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