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성공事例 분석] 성공한 브랜드 marketing 분석 및 事例연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09 17:01
본문
Download :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 성공한 브랜드 마케팅 분석 및 사례연구.ppt
현지화 성공 事例(사례)-초코파이
현지화 성공 事例(사례)-LG전자
현재 키즈폰 미고(Migo)는 미국어린이들에게 인기몰이 중이며이슬람권 소비자들을 겨냥한 메카폰이 있다 현재 위치만 입력해 두면 내장된 방위표시 및 나침반 소프트웨어가 바로 메카방향을 알려주고 하루 5번 기도시간까지 알려주는 등 중동의 지역적 종교적 特性에 맞게 개발된 제품이다.순서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 성공한 브랜드 마케팅 분석 및 사례연구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남양유업의 “몸이 가벼워지는 17차”
http://17tea.namyangi.com/img/quick/cf/1_15.wmv
모방심리란?
- 다른 개인이나 동물의 행동을 watch하고 이에 자극되어 그와 닮은 행동을 하는 과정(H.C.워렌)
- 타인의 존재에서 지각된 행동양식을 적극적으로 재현하는 일(H.피에롱)
이미지광고
직접적인 표현을 배제
? 여타 다른 브랜드들과의 광고비교.
카드의 디자인이나 모양에도 중점
?젊은 소비 층,여성들을 공략.
소외efficacy(alienation effect)
소외efficacy(alienation effe…(To be continued )
레포트/경영경제
- preview를 참고 바랍니다. ,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 성공한 브랜드 마케팅 분석 및 사례연구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성공사례 성공한 브랜드 마케팅 사례
[marketing 성공事例 분석] 성공한 브랜드 marketing 분석 및 事例연구
현지화 마케팅이란? 현지화는 개별 시장의 차이점을 고려하여 제품 또는 서비스를 수정하는 절차
현지화 마케팅 해결 과제(problem)
I. 언어 문제
II. 컨텐츠 및 culture적 문제
III. 기술적 문제
현지화 마케팅
현지화 성공 事例(사례)-코카콜라
중화사상이 강해 외국어를 잘 쓰지 않으려 하는 데다 문맹률이 높아 외국어를 읽지 못하는 中國인이 많다는 사실에 입각하여 브랜드 네임의 현지화에 힘썼다.
Download :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 성공한 브랜드 마케팅 분석 및 사례연구.ppt( 65 )
![[마케팅%20성공사례%20분석]%20성공한%20브랜드%20마케팅%20분석%20및%20사례연구_ppt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20%EC%84%B1%EA%B3%B5%EC%82%AC%EB%A1%80%20%EB%B6%84%EC%84%9D%5D%20%EC%84%B1%EA%B3%B5%ED%95%9C%20%EB%B8%8C%EB%9E%9C%EB%93%9C%20%EB%A7%88%EC%BC%80%ED%8C%85%20%EB%B6%84%EC%84%9D%20%EB%B0%8F%20%EC%82%AC%EB%A1%80%EC%97%B0%EA%B5%AC_ppt_01.gif)
![[마케팅%20성공사례%20분석]%20성공한%20브랜드%20마케팅%20분석%20및%20사례연구_ppt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20%EC%84%B1%EA%B3%B5%EC%82%AC%EB%A1%80%20%EB%B6%84%EC%84%9D%5D%20%EC%84%B1%EA%B3%B5%ED%95%9C%20%EB%B8%8C%EB%9E%9C%EB%93%9C%20%EB%A7%88%EC%BC%80%ED%8C%85%20%EB%B6%84%EC%84%9D%20%EB%B0%8F%20%EC%82%AC%EB%A1%80%EC%97%B0%EA%B5%AC_ppt_02.gif)
![[마케팅%20성공사례%20분석]%20성공한%20브랜드%20마케팅%20분석%20및%20사례연구_ppt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20%EC%84%B1%EA%B3%B5%EC%82%AC%EB%A1%80%20%EB%B6%84%EC%84%9D%5D%20%EC%84%B1%EA%B3%B5%ED%95%9C%20%EB%B8%8C%EB%9E%9C%EB%93%9C%20%EB%A7%88%EC%BC%80%ED%8C%85%20%EB%B6%84%EC%84%9D%20%EB%B0%8F%20%EC%82%AC%EB%A1%80%EC%97%B0%EA%B5%AC_ppt_03.gif)
![[마케팅%20성공사례%20분석]%20성공한%20브랜드%20마케팅%20분석%20및%20사례연구_ppt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20%EC%84%B1%EA%B3%B5%EC%82%AC%EB%A1%80%20%EB%B6%84%EC%84%9D%5D%20%EC%84%B1%EA%B3%B5%ED%95%9C%20%EB%B8%8C%EB%9E%9C%EB%93%9C%20%EB%A7%88%EC%BC%80%ED%8C%85%20%EB%B6%84%EC%84%9D%20%EB%B0%8F%20%EC%82%AC%EB%A1%80%EC%97%B0%EA%B5%AC_ppt_04.gif)
![[마케팅%20성공사례%20분석]%20성공한%20브랜드%20마케팅%20분석%20및%20사례연구_ppt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20%EC%84%B1%EA%B3%B5%EC%82%AC%EB%A1%80%20%EB%B6%84%EC%84%9D%5D%20%EC%84%B1%EA%B3%B5%ED%95%9C%20%EB%B8%8C%EB%9E%9C%EB%93%9C%20%EB%A7%88%EC%BC%80%ED%8C%85%20%EB%B6%84%EC%84%9D%20%EB%B0%8F%20%EC%82%AC%EB%A1%80%EC%97%B0%EA%B5%AC_ppt_05.gif)
![[마케팅%20성공사례%20분석]%20성공한%20브랜드%20마케팅%20분석%20및%20사례연구_ppt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20%EC%84%B1%EA%B3%B5%EC%82%AC%EB%A1%80%20%EB%B6%84%EC%84%9D%5D%20%EC%84%B1%EA%B3%B5%ED%95%9C%20%EB%B8%8C%EB%9E%9C%EB%93%9C%20%EB%A7%88%EC%BC%80%ED%8C%85%20%EB%B6%84%EC%84%9D%20%EB%B0%8F%20%EC%82%AC%EB%A1%80%EC%97%B0%EA%B5%AC_ppt_06.gif)
마케팅,성공사례,성공한,브랜드,마케팅,사례,경영경제,레포트
[marketing 성공事例 분석] 성공한 브랜드 marketing 분석 및 事例연구
설명
다.
가구가락(可口可樂)-발음이 코카콜라와 흡사한 데다 ‘입이 즐겁다’는 뜻까지 덤으로 얹어 두 마리 토끼를 잡는 데 성공했다.
이미지 광고란 ?
광고주의 기업명이나 상품명의 지명도를 높이고 이에 대한 좋은 기억을 지속시킬 목적으로 실시하는 광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