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dy.co.kr [마케팅] 현대자동차의 china(중국) 진출 마케팅 전략(strategy) 분석 > ready5 | ready.co.kr report

[마케팅] 현대자동차의 china(중국) 진출 마케팅 전략(strategy) 분석 > ready5

본문 바로가기

ready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마케팅] 현대자동차의 china(중국) 진출 마케팅 전략(strategy)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20 23:02

본문




Download : 현대자동차 중국마케팅.hwp




생산과 연구개발 등 품질과 직접적으로 연관이 있는 부서뿐만이 아니라 marketing , 영업, 관리 부문의 조직도 품질경영 체제로 전환했다. 업무추진능력에서는 기아차 인수, 해외시장에서의 고속성장, 한보 철강 인수 등에서 보여준 정몽구 회장의 추진력은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 이렇듯 현재 현대자동차가 세계 6위의 자동차회사가 될 수 있었던 데에는 정몽구 회장의 공헌이 크다고 할 수 있다
(3) Opportunity
(1) 거시 환경 analysis(분석)
(1) 개요
(4) 경쟁사 analysis(분석)
(3) Place

www.seri.org
6. 성공요인 및 성과

(3) marketing



[참고 ]


현대자동차 기업분석 , 현대자동차 마케팅 , 기아자동차 도요타 , 국제경영성공사례 , 국제마케팅글로벌경영 , 해외진출성공사례
현대자동차 중국마케팅-7260_01_.gif 현대자동차 중국마케팅-7260_02_.gif 현대자동차 중국마케팅-7260_03_.gif 현대자동차 중국마케팅-7260_04_.gif 현대자동차 중국마케팅-7260_05_.gif
(2) Weakness
(1) Segmentation & Targeting
(4) Promotion
(2) Positioning
www.edaily.co.kr

1. 현대자동차 introduction
(1) Strength
순서
다. 그리고 부품을 공급하는 협력업체의 기술력을 높이는 일도 ‘품질경영’의 하나로 추진했다. 정몽구 회장은 품질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지난 2000년부터 핵심 전술을 ‘품질경영’에 두었다. 품질을 보장하지 않으면 신차를 출시하지 않고 판매하지 않는다는 원칙을 세웠다. 지금까지 정몽구 회장은 뚝심경영인과 보스형 경영인으로 일반인들에서 최근 몇 년 사이 전술형 경영인으로 변모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전술·비전수립능력에서 정몽구 회장은 주위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가격경쟁력 강화를 줄기차게 주장했다. www.hyundai-blog.com
2. 중국(中國) 시장 analysis(분석)
현대자동차의 중국 진출 마케팅 전략 분석에 대한 A+ 레포트 [참고자료] www.hyundai.com www.hyundai-blog.com www.seri.org www.lgeri.com www.igenet.com www.hri.co.kr kari.hmc.co.kr www.stm.or.kr www.mk.co.kr www.hankyung.com www.hanca.com www.global-autonews.com www.edaily.co.kr
www.hri.co.kr



Download : 현대자동차 중국마케팅.hwp( 89 )


[마케팅] 현대자동차의 china(중국) 진출 마케팅 전략(strategy) 분석
5. 4P analysis(분석)
(2) 외부 환경 analysis(분석)



www.igenet.com
(1) Product



(2) Price
www.hankyung.com
www.lgeri.com
(3) `현대 속도` 신조어 창출

www.hanca.com
www.hyundai.com
www.mk.co.kr


(3) 소비자 analysis(분석)
www.stm.or.kr
3. SWOT analysis(분석)
(2) 사업내용
www.global-autonews.com
(4) Threat
(4) 중국(中國) 진출 배경
4. STP analysis(분석)

설명

(2) 철저한 현지화 전술



7. 최종 결론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kari.hmc.co.kr
현대자동차의 china(중국) 진출 마케팅 전략(strategy) 분석에 대한 A+ 리포트

(1) 무역장벽 타파 한몫
현재 현대자동차는 국내 1위 완성차 업체이다. 현대자동차의 놀라운 성과 뒤에는 정몽구 회장의 리더십과 경영방침이 많은 influence(영향)을 끼쳤다. 정 회장이 현대자동차를 경영한 이후 불투명하고 공정하지 못한 거래는 많이 감소했다. 정 회장은 부품업체와 뒷거래를 허용하지 않는 투명경영을 병행하는 것이 부품의 품질을 높일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엄격한 규칙을 적용해 구매 부문의 신뢰성을 높이는 데도 성과를 거두었다. 또한, 세계 100대 브랜드 중 하나이며 세계 6위의 자동차회사이다.
Total 18,394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ready.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ready.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