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dy.co.kr [리포트자료(資料)]노키아분석 > ready5 | ready.co.kr report

[리포트자료(資料)]노키아분석 > ready5

본문 바로가기

ready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리포트자료(資料)]노키아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9-22 07:19

본문




Download : [레포트자료]노키아분석.docx




이러한 휴대폰 시장의 새로운 變化(변화)는 휴대폰 시장의 경쟁을 더욱 가열시키고 있으며 소비자들은 점차 동일화되어 가고 있는 품질뿐만 아니라 디자인, 가격, 브랜드 등 다양한 요소들을 고려해 휴대폰을 구입하고 있다아

휴대폰 시장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도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며 그 중심에 서 있는 기업이 바 로 ‘노키아’이다.

순서
[레포트자료]노키아분석_docx_01.gif [레포트자료]노키아분석_docx_02.gif [레포트자료]노키아분석_docx_03.gif [레포트자료]노키아분석_docx_04.gif [레포트자료]노키아분석_docx_05.gif [레포트자료]노키아분석_docx_06.gif
레포트/경영경제
레포트자료,노키아,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자료]노키아분석 , [레포트자료]노키아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자료 노키아
[리포트자료(資料)]노키아분석


[리포트자료(資料)]노키아분석

설명








세계를 넘어서는 일류 브랜드
NOKIA
목차

Ⅰ. 서론 .. p. 3

Ⅱ. 노키아 기업 내역 .. p. 4
기업 intro
사업 부문

Ⅲ. 노키아의 성공 요인 .. p. 5
1. 외부적 요인
2. 내부적 요인

Ⅳ. 노키아의 브랜드 책략 .. p. 11
1. 브랜드 analysis(분석)
2. 소비자 초점 브랜드 책략
3. 未來 마케팅

Ⅴ. 結論 .. p. 17
Ⅰ. 서론

정보화 시대에 없어서는 안 될 필수품인 휴대폰은 단순한 개인의 소유물을 뛰어 넘어 사람들간 의 커뮤니케이션의 key point(핵심) 으로 자리잡고 있다아 최근에는 컴퓨터 지원 기능이 추가된 스마트폰이 등장함에 따라 소비자들은 이제 휴대폰을 이용해 걸어 다니면서까지 Internet을 이용할 수 있게 되었고 이를 통해 각종 정보들에 대한 접근이 더욱 용이해졌다. 이러한 휴대폰 ...



세계를 넘어서는 일류 브랜드
NOKIA
목차

Ⅰ. 서론 .. p. 3

Ⅱ. 노키아 기업 내역 .. p. 4
기업 intro
사업 부문

Ⅲ. 노키아의 성공 요인 .. p. 5
1. 외부적 요인
2. 내부적 요인

Ⅳ. 노키아의 브랜드 책략 .. p. 11
1. 브랜드 analysis(분석)
2. 소비자 초점 브랜드 책략
3. 未來 마케팅

Ⅴ. 結論 .. p. 17
Ⅰ. 서론

정보화 시대에 없어서는 안 될 필수품인 휴대폰은 단순한 개인의 소유물을 뛰어 넘어 사람들간 의 커뮤니케이션의 key point(핵심) 으로 자리잡고 있다아 최근에는 컴퓨터 지원 기능이 추가된 스마트폰이 등장함에 따라 소비자들은 이제 휴대폰을 이용해 걸어 다니면서까지 Internet을 이용할 수 있게 되었고 이를 통해 각종 정보들에 대한 접근이 더욱 용이해졌다.

노키아가 글로벌 휴대폰 시장에서 절대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 있는 것은 무엇보다도 일관성 있는 이미지를 형성했기 때문일것이다 노키아의 브랜드 슬로건인 ‘Connecting People’에서도 알 수 있듯이 노키아의 브랜드 전력의 key point(핵심) 은 사람으로 브…(To be continued )




Download : [레포트자료]노키아분석.docx( 61 )





다. 노키아는 1998년 경쟁업체인 모토로라를 넘어서서 세계 1위의 휴대폰 제조업체 기업으로 등극한 이후로 세계 시장 33.3% 점유율을 자랑하는 누구도 넘보지 못하는 부동의 1위 브랜드가 되었다. 고무장화와 펄프를 팔던 조그만 나라 핀란드의 노키아에서 브랜드 가치 348억 달러를 자랑하는 세계적인 기업으로 자리잡은 것이다.
Total 18,394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ready.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ready.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