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dy.co.kr 디퍼런트를 읽은후 > ready5 | ready.co.kr report

디퍼런트를 읽은후 > ready5

본문 바로가기

ready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디퍼런트를 읽은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8-28 07:04

본문




Download : 2184.hwp






1.기업이 신제품을 출시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안한다. 그만큼 差別화 내지 다르게 라는 말은 진부하게 들릴 수 있따 이 책이 출간되고 베스트셀러가 된 지 9개월이 지난 최근에 읽게 된 것도, 사실 책 title(제목)이 주는 진부함 때문에 일부러 읽지 않았기 때문이다
저자 문영미는 하버드 대학교 경영 대학원에서 마케팅을 가르치고 있따 저자는 이 책에서 오늘날의 기업들이 생존을 위해 치열한 경쟁을 하고 있지만, 점점 자신의 경쟁자와 비슷한 상품을 만들어 내고 있다고 말한다.

도입, 요약, 결어로 구분하여 도입은 환기 차원의 글, 책 전체 개략 등을 담고 있습니다. 마지막 결어에서는 책을 읽은 후의 전체적인 느낌과 생각을 적었습니다. 마지막 결어에서는 책을 읽은 후의 전체적인 느낌과 생각을 적었습니다.
2.소비자들은 새로운 만족감을 얻는다. . 신선한 통찰력을 보여주…(skip)


디퍼런트를,읽고,기타,레포트

설명



레포트/기타

순서

Download : 2184.hwp( 97 )


2184_hwp_01.gif 2184_hwp_02.gif 2184_hwp_03.gif 2184_hwp_04.gif 2184_hwp_05.gif

디퍼런트를 읽은후







도입, 요약, 결어로 구분하여 도입은 환기 차원의 글, 책 전체 개략 등을 담고 있습니다.
이런 의미에서 이 책은 오늘날 비즈니스 세계가 필요로 하는 것이 무엇인지, 그리고 앞으로 추구해 나가야 할 다름(different)이란 과연 어떠한 것인지 이야기한다.
5.소비자들의 만족 수준이 높아진다.
3.경쟁 기업들이 그 기업의 제품을 모방한다. , 디퍼런트를 읽고기타레포트 , 디퍼런트를 읽고
다.
4.카테고리 전반적으로 제품 확장이 나타난다. 그러나 이 책에서 구체적인 실천 대책을 제시하는 것은 아닐것이다.

디퍼런트를 읽고나서
도입
경영 컨설턴트로부터 `差別화 하라`든지 `다르게 생각하라`라는 조언을 듣게 된다면, 속으로는 뻔한 이야기를 한다고 불평할지 모른다.
6.제품확장이 경쟁의 필수 조건이 되면서, 기업들은 더 많은 투자를 퍼붓는다. 요약에서는 책의 내용을 바탕으로 저자의 주장을 요점하였습니다. 이로 인해 신제품에 대한 만족감은 줄어든다.
7.다시 1번으로 돌아간다. 전문가마저 차이점을 알 수 없는 단계로 진화하면 소비자는 결국 단순한 기준만으로 상품을 선택하게 된다된다. 이러한 경쟁에서 벗어나기 위해서는 다른 생각이 필요하다고 말한다. 요약에서는 책의 내용을 바탕으로 저자의 주장을 정리하였습니다.
Total 18,394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ready.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ready.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