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의 경영전략(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8-25 13:41
본문
Download : LG전자의 경영전략.hwp
목 차
Ⅰ. 서 론
Ⅱ. 본 론
1. 기업개요
1) 연혁
2) 선정동기 및 기업紹介
3) 비전
2. LG의 현재 경영strategy
3. 시장analysis
4. environmentanalysis
1) 외부environmentanalysis
2) 내부environmentanalysis
5. SWOTanalysis
6. 해외진출strategy
Ⅲ. 결 론
1. 조원토의를 통한 drawback(걸점)과 대안 도출
2. 향후 LG전자가 나가야할 방향
※ 서지사항
● 고객 analysis
- 독일인 analysis
• 독일 특유의 검소, 근면, 신용중시, 계획적 소비취향도 반영
• 독일 내 수입품 70%이상이 국내에서 개최되는 관련 박람회를 통해 구매를 결정
• 고부가가치제품의 경우 품질 보증과 A/S를 중시
• 제품 구매시 가격보다도 제품의 품질이나 디자인, 포장등을 우선시 함
• 실용성을 중시함으로 제품 광고시에도 화려한 이미지나 포장보다도 제품의 우수성과 기 능을 자세히 說明(설명) 하는 것이 높은 호응을 얻음
• 높은 국민소득과 완벽하게 구축되어 있는 사회보장제도를 통해 안정적인 생활을 누리고 있음
• 높은 소득 세율로 인해 중간 소득자의 층이 두터움
• 빈부의 격차가 크지 않음
• 조직구매자 analysis
• 소수의 고객이 대량구매
• 구매결정에 참여하는 사람들의 수가 많음
• 고객이 상품에 대해 많이 알고 있음
• 공급업체와 긴밀한 관계를 유지
● 경쟁사 analysis
• 일본 업계는 오랜동안 PDP기술을 개발해 왔으며, PDP관련 부품, 소재, 장비등의 국산…(drop)
LG의 현재 경영전략(strategy)과 시장, 環境(환경)을 분석한 다음 향후 LG전자가 나가야할 방향에 대해 연구한 資料입니다.






LG의 현재 경영전략과 시장, 환경을 분석한 다음 향후 LG전자가 나가야할 방향에 대해 연구한 자료입니다.경영전략_(LG전자) , LG전자의 경영전략경영경제레포트 ,
LG전자의 경영전략(strategy)
설명
Download : LG전자의 경영전략.hwp( 92 )
순서
,경영경제,레포트
경영전략(strategy)_(LG전자)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