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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학] 메가스터디 엠베스트 고객만족서비스 활성화 대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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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5-16 14: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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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학] 메가스터디 엠베스트 고객만족서비스 활성화 대책
[교육학] 메가스터디 엠베스트 고객만족서비스 활성화 대책

_SLIDE_1_

메가스터디 M.Best (중등부)
고객 만족 서비스 활성화 measure(방안)
_SLIDE_2_
Ⅰ. 고객만족 경영事例(사례) 및 discrimination화 strategy
- 김성오 대표의 육일약국 事例(사례)

Ⅱ. 메가스터디 M.best의 現況
1. 메가스터디 사업 現況 및 구조와 M.best의 사업 위치
2. M.best 온-라인 회원 / 구매 現況

Ⅲ. Team Action Plan - 고객 만족 서비스
1. 외부고객 marketing 활성 measure(방안)
Action Plan 1.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Action Plan 2. “Private File & 5분 면담일지”
Action Plan 3. “도전” School and Fun Program
2. 내부고객 marketing 활성 measure(방안)
Action Plan 1. - 채용부문
Action Plan 2. - 교육부문
Action Plan 3. - 복지부문

목 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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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고객만족 경영事例(사례) 및 discrimination

_SLIDE_1_

메가스터디 M.Best (중등부)
고객 만족 서비스 활성화 measure(방안)
_SLIDE_2_
Ⅰ. 고객만족 경영事例(사례) 및 discrimination화 strategy
- 김성오 대표의 육일약국 事例(사례)

Ⅱ. 메가스터디 M.best의 現況
1. 메가스터디 사업 現況 및 구조와 M.best의 사업 위치
2. M.best 온-라인 회원 / 구매 現況

Ⅲ. Team Action Plan - 고객 만족 서비스
1. 외부고객 marketing 활성 measure(방안)
Action Plan 1.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Action Plan 2. “Private File & 5분 면담일지”
Action Plan 3. “도전” Sch…(To be continue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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