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dy.co.kr marketing 전술 分析-청호 나이스 ‘굿모닝 비데’의 marketing 전술 상세 分析 (SWOT, 4P, STP모두 포함) > ready5 | ready.co.kr report

marketing 전술 分析-청호 나이스 ‘굿모닝 비데’의 marketing 전술 상세 分析 (SWOT, 4P, STP모두 포함) > ready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ready5

marketing 전술 分析-청호 나이스 ‘굿모닝 비데’의 marketing 전술 상세 分析 (SWOT, 4P, ST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5-15 01:10

본문




Download : 마케팅 전략 분석-청호 나이스 `굿모닝 비데`의 마케팅 전략 상세 분석 (SWOT, 4P, STP모두 포함).ppt





주제 선정 이유
1993년 주식회사 청호인터내셔널 설립으로 처음
짧은 기간에 방문판매를 통한 정수기 사업 성장
정수기 사업을 바탕으로 화장품, 공기청정기, 김치냉장고 등 사업을 다각화
총 사원 약 500여명, 총 판매사원 약 10만m

서 론
소 개
環境분석
SWOT
OSTP
4P Mix
結論
회사 intro
기존의 ‘나이스 비데’와는 discrimination된 ‘굿모닝 비데’
자동개폐기능 리모컨기능 에어발생기능
자동탈취기능 터보기능 개인설정기능
서 론
소 개
環境분석
SWOT
OSTP
4P Mix
結論
제품 intro

시장 규모의 지속적인 성장

업체간의 경쟁 가속화

위생 및 건강에 대한 관심 증대

소비자의 비데 인식 alteration(변화)

소비자 접점 확대

웅진의 50% 이상의 압도적인

시장 점유율

건설사의 고급화 戰略
정수기를 통한 브랜드 인지도

비데 브랜드에 대한 청호의

낮은 인지도

부실한 판촉 戰略

회사 내부의 비데 시장 주력
내 부 환 경
출처 : 내외경제신문
외 부 환 경
출처 : 내외경제신문
출처 : 청호나이스
외 부 환 경
서 론
…(skip)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 전략 분석-청호 나이스 ‘굿모닝 비데’의 마케팅 전략 상세 분석 (SWOT, 4P, STP모두 포함)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우리 조에서는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산업을 찾아보고자 하던 중
최근 눈에 띄게 늘고 있는 비데 광고에 주목하게 되었다.

마케팅%20전략%20분석-청호%20나이스%20`굿모닝%20비데`의%20마케팅%20전략%20상세%20분석%20(SWOT,%204P,%20STP모두%20포함)_ppt_01.gif 마케팅%20전략%20분석-청호%20나이스%20`굿모닝%20비데`의%20마케팅%20전략%20상세%20분석%20(SWOT,%204P,%20STP모두%20포함)_ppt_02.gif 마케팅%20전략%20분석-청호%20나이스%20`굿모닝%20비데`의%20마케팅%20전략%20상세%20분석%20(SWOT,%204P,%20STP모두%20포함)_ppt_03.gif 마케팅%20전략%20분석-청호%20나이스%20`굿모닝%20비데`의%20마케팅%20전략%20상세%20분석%20(SWOT,%204P,%20STP모두%20포함)_ppt_04.gif 마케팅%20전략%20분석-청호%20나이스%20`굿모닝%20비데`의%20마케팅%20전략%20상세%20분석%20(SWOT,%204P,%20STP모두%20포함)_ppt_05.gif 마케팅%20전략%20분석-청호%20나이스%20`굿모닝%20비데`의%20마케팅%20전략%20상세%20분석%20(SWOT,%204P,%20STP모두%20포함)_ppt_06.gif

설명

순서

Download : 마케팅 전략 분석-청호 나이스 `굿모닝 비데`의 마케팅 전략 상세 분석 (SWOT, 4P, STP모두 포함).ppt( 76 )


marketing 전술 分析-청호 나이스 ‘굿모닝 비데’의 marketing 전술 상세 分析 (SWOT, 4P, STP모두 포함)



마케팅,전략,청호,나이스,굿모닝,비데,마케팅,전략,상세,SWOT,P,STP모두,포함,경영경제,레포트
학번
이름

청호 나이스

‘굿모닝 비데’의

마케팅 戰略

서 론
회사intro
環境분석
SWOT
OSTP
4P Mix
結論
서 론
소 개
環境분석
SWOT
OSTP
4P Mix
結論
기존의 마케팅 프로젝트 주제들이
이미 조사 분석이 많이 이루어진 브랜드, 상품에 관한 것이었다. , 마케팅 전략 분석-청호 나이스 ‘굿모닝 비데’의 마케팅 전략 상세 분석 (SWOT, 4P, STP모두 포함)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전략 청호 나이스 굿모닝 비데 마케팅 전략 상세 SWOT P STP모두 포함


marketing 전술 分析-청호 나이스 ‘굿모닝 비데’의 marketing 전술 상세 分析 (SWOT, 4P, STP모두 포함)




- preview를 참고 바랍니다.

비데 시장에서 시advantage유율 1위인 웅진 룰루보다 2위를 달리고 있는
청호 나이스의 마케팅 戰略을 수립해 보고자 하였다.


다.
전체 18,39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ready.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