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ita 노비타 비데 marketing 전략(strategy)analysis(분석) 및 나의견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26 03:21
본문
Download : novita 노비타 비데 마케팅 전략분석및 나의의견.hwp
레포트/경영경제
novita 노비타 비데 마케팅 전략분석및 나의의견 , novita 노비타 비데 마케팅 전략분석및 나의의견경영경제레포트 , novita 노비타 비데 마케팅 전략 나의의견
novita,노비타,비데,마케팅,전략,나의의견,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설명
novita 노비타 비데 marketing 전략(strategy)analysis(분석) 및 나의견해
Download : novita 노비타 비데 마케팅 전략분석및 나의의견.hwp( 74 )
노비타 마케팅전략(戰略)
- 목 차 -
Ⅰ. 국내 비데시장 分析
1. 비데 시장의 성장 추세
2. 시장/소비자 環境 分析
Ⅱ. 노비타 分析
1. 노비타의 연혁
2. 노비타의 이번
1) Global
2) Living Healthcare
3) Leading
3. 노비타의 SWOT分析
Ⅲ. 경쟁사 分析(웅진 룰루 비데)
1. 강력한 인적판매 네트워크 ‘코디’ (CODY, Coway Lady)
2. 렌털 시스템.
3. 강력한 브랜드 인지도.
4. 다양한 제품 라인업.
Ⅳ. 노비타의 STP전략(戰略)
1. Market Segmentation
2. Market Targeting
3. Positioning
Ⅴ. 노비타의 4p전략(戰略)
1. Price
2. Product
3. Place
4. Promotion
Ⅵ. 나의 견해
Ⅰ. 국내 비데시장 分析
1. 비데 시장의 성장 추...
노비타 마케팅전략(戰略)
- 목 차 -
Ⅰ. 국내 비데시장 分析
1. 비데 시장의 성장 추세
2. 시장/소비자 環境 分析
Ⅱ. 노비타 分析
1. 노비타의 연혁
2. 노비타의 이번
1) Global
2) Living Healthcare
3) Leading
3. 노비타의 SWOT分析
Ⅲ. 경쟁사 分析(웅진 룰루 비데)
1. 강력한 인적판매 네트워크 ‘코디’ (CODY, Coway Lady)
2. 렌털 시스템.
3. 강력한 브랜드 인지도.
4. 다양한 제품 라인업.
Ⅳ. 노비타의 STP전략(戰略)
1. Market Segmentation
2. Market Targeting
3. Positioning
Ⅴ. 노비타의 4p전략(戰略)
1. Price
2. Product
3. Place
4. Promotion
Ⅵ. 나의 견해
Ⅰ. 국내 비데시장 分析
1. 비데 시장의 성장 추세
비데의 급속한 확대는 대략 2000년도 부터로서, 웰빙관념의 급속한 확대와 매스컴 등 보도가 집중적으로 다루어지기 처음 하면서 시장이 확대하였다.
비데시장을 크게 일반 유통시장, 렌탈시장, 건설특판 시장 등으로 구분할 수 있다
렌탈시장은 강력한 effect(영향) 력이 있는 판매방식으로 현재 비데시장을 주도하고 있지 만, 최근에는 일반 유통시장과 건설시장의 확대가 이루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일반 유통시장은 각 사의 대리점, 할인점, 양판점, 백화점, 홈쇼핑 등의 기존 유통 채널을 통해 판매되는 시장으로 비데 판매사들은 각 회사의 인지도를 높여 최종 소비자들에게 직접 판매를 시도하고 있다 그리고 이 시장은 비데가 보급기를 지나 일반화된 제품으로 인식되어 성장기를 맞이하면서 치열한 상황으로 전개되고 있다 인지도, 비데의 품질, 그리고 …(투비컨티뉴드 )






novita 노비타 비데 marketing 전략(strategy)analysis(분석) 및 나의견해
다. 현재 도입기에서 성장기를 넘어가는 과정으로 시장이 급속히 팽창되어있으며 성장률, 매력도를 볼 때 고성장이 기대되는 시장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