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dy.co.kr [경제경영] 20대의 소비 트렌드 글루미족과 ET족 > ready5 | ready.co.kr report

[경제경영] 20대의 소비 트렌드 글루미족과 ET족 > ready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ready5

[경제경영] 20대의 소비 트렌드 글루미족과 ET족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3-08 23:46

본문




Download : [경제경영] 20대의 소비 트렌드 글루미족과 ET족.pptx







[경제경영] 20대의 소비 트렌드 글루미족과 ET족




순서

Download : [경제경영] 20대의 소비 트렌드 글루미족과 ET족.pptx( 94 )


경제경영,대,소비,트렌드,글루미족과,ET족,경영경제,레포트
[경제경영] 20대의 소비 트렌드 글루미족과 ET족 , [경제경영] 20대의 소비 트렌드 글루미족과 ET족경영경제레포트 , 경제경영 대 소비 트렌드 글루미족과 ET족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20대의 소비 트렌드글루미족 & ET족
_SLIDE_2_
목차

글루미족이란

2. ET족이란
3.marketing 시사점
Part 1.
Part 2.
_SLIDE_3_
Part 1.
글루미족이란
_SLIDE_4_
글루미(gloomy)족이란
혼자가
좋아
우울함을
즐겨
_SLIDE_5_
글루미(gloomy)족의 소비형태
혼자 밥 먹고, 혼자 영화보고, 혼자 노는 것 등을 즐긴다 .
_SLIDE_6_
Part 1.
ET족이란
_SLIDE_7_
ET(Economical Trendy)족이란
알뜰하면서도 트렌드를 놓치지 않는 유형의 소비자!
_SLIDE_8_
ET족의 소비형태
_SLIDE_9_
글루미족 & ET족을 잡아라
Part 2.
marketing 시사점
_SLIDE_10_
글루미족 & ET족을 잡아라!

현재 기업에서 하고 있는 marketing 은
향후 marketing 전략(戰略)
글루미족 & ET족 시

_SLIDE_1_
20대의 소비 트렌드글루미족 & ET족
_SLIDE_2_
목차

글루미족이란

2. ET족이란
3.marketing 시사점
Part 1.
Part 2.
_SLIDE_3_
Part 1.
글루미족이란
_SLIDE_4_
글루미(gloomy)족이란
혼자가
좋아
우울함을
즐겨
_SLIDE_5_
글루미(gloomy)족의 소비형태
혼자 밥 먹고, 혼자 영화보고, 혼자 노는 것 등을 즐긴다 .
_SLIDE_6_
Part 1.
ET족이란
_SLIDE_7_
ET(Economical Trendy)족이란
알뜰하면서도 트렌드를 놓치지 않는 유형의 소비자!
…(생략(省略))


[경제경영]%2020대의%20소비%20트렌드%20글루미족과%20ET족_pptx_01.gif [경제경영]%2020대의%20소비%20트렌드%20글루미족과%20ET족_pptx_02.gif [경제경영]%2020대의%20소비%20트렌드%20글루미족과%20ET족_pptx_03.gif [경제경영]%2020대의%20소비%20트렌드%20글루미족과%20ET족_pptx_04.gif [경제경영]%2020대의%20소비%20트렌드%20글루미족과%20ET족_pptx_05.gif [경제경영]%2020대의%20소비%20트렌드%20글루미족과%20ET족_pptx_06.gif




설명


[경제경영] 20대의 소비 트렌드 글루미족과 ET족
다.
전체 18,39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ready.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