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h복지론 공통)youth복지 실천현장의 Internet 방문보고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3-04 10:05
본문
Download : 청소년복지 실천현장의 인터넷 방문보고.hwp
(1) 예술 활동: 미술창작교실, 유화교실, 한국화교실, 유아미술교실, 도예교실, 피아노교실, 통키타교실, 바이올린교실
(3) 스쿼시와 헬스: 스쿼시, 헬스
4) 靑少年(청소년) 자원봉사활동
2) 물적 자원(시설)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7) 단기위탁특별교육(특별교육): 자연탐방, 학부모 상담, 라포형성, 집단상담, 미술치료, 학교폭력예방교육, 운동호로그램, 정서호로그램, 도예체험, 금연교육, 인간관계 및 자아존중, 종이접기 ,인성교육, 편지쓰기, 언어改善 호로그램 ,環境(환경)정화 활동
youth복지 실천현장으로 토당 youth수련관을 선택하여 Internet 방문하여 방문보고서를 자세히 작성하였습니다. 2) 영역별 靑少年(청소년) 지원
(5) china文化원: china 음악감상, china 茶文化 체험, china미술체험 ,china전통놀이체험, china전통의상체험, china예술품 만들기 체험, china서예체험, china미디어체험, (6) 文化의 집: 컴퓨터 이용안내. 도서이용안내
설명





2) 미션
Ⅱ. 평가 및 방문 소감
(2) 체육 활동: 발레, 요가, 인라인, 농구
1)核心 가치와 중점 추진사업
청소년복지 실천현장으로 토당 청소년수련관을 선택하여 인터넷 방문하여 방문보고서를 자세히 작성하였습니다.
2. 기관의 비전, 미션, 목적
Ⅰ. 설립·운영의 제도적 배경 및 구성요소
1) 비전
3. 주요 호로그램
1) 기관의 조직 체계와 인적자원
- 토당 靑少年(청소년) 수련관 -
Download : 청소년복지 실천현장의 인터넷 방문보고.hwp( 14 )
1. 설립 및 운영의 제도적 근거
3. 주요 호로그램
2. 방문 소감 및 총평
靑少年(청소년) 복지 실천현장의 인터넷(Internet) 방문보고서
5) 학교연계활동
- 토당 靑少年(청소년) 수련관 -
순서
4. 자원
1. 국가의 社會福祉士(사회복지사)업에서 기관의 역할과 기능
(8) 한울방과후아카데미 : 초등학교 5학년, 6학년, 중학교 1학년 대상으로 주요과목 자기주도학습
3) 靑少年(청소년) 동아리활동
청소년복지 실천현장, 토당 청소년수련관, 청소년복지, 청소년수련관, 청소년기본법, 청소년기본정책
3) 목적
(youth복지론 공통)youth복지 실천현장의 Internet 방문보고서
(4) 풍물교실: 장애인과 함께하는 맑은영혼교실
Ⅲ. 참고reference(자료)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