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꼬면 성공exampl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9-25 16:57
본문
Download : 꼬꼬면 성공사례.pptx
제10조(광고의 제한, 금지 등)
(2) 식품의약품 안전청장은 어린이 기호식품을 제조, 가공, 수입, 유통, 판매하는 자가 `방송법`제 2조 제 1호가목의 텔레비전 방송을 이용하여 고열량,저영양 식품을 광고하는 경우 광고 시간의 일부를 제한하거나 광고를 금지하게 할 수 있다
(3) 식품의약품 안전청장은 제 2항에 따라 광고 시간의 일부를 제한하거나 광고를 금지하고자 하는 경우 그 대상이 되는 고열량, 저영양 식품을 정하여 고시하여야 한다.
_SLIDE_8_
BCG Matrix
STAR ★
CASH COW
PRO…(省略)
레포트/경영경제
다.
순서
꼬꼬면 성공example(사례)






Download : 꼬꼬면 성공사례.pptx( 36 )
꼬꼬면 성공사례 , 꼬꼬면 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 꼬꼬면 성공사례
꼬꼬면 성공example(사례)
꼬꼬면,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설명
_SLIDE_1_
라면의 중심에서 ‘꼬끼오’를 외치다!
_SLIDE_2_
기업선정이유
대박의 판매량:
출시 한 달 만에 1000만개 돌파
흥미로운 마케팅 방법:
참여와 소통의 Trend를 마케팅에 잘 접목
시킨 제품이라 생각
출처: 한국일보 ‘꼬꼬면 한달만에 1000만개 돌파
_SLIDE_3_
인구통계적 environment
경제적 environment
文化(문화)적 environment
정치적 environment
거시 environment analysis(분석)
_SLIDE_4_
시군구
총인구
남자
여자
전국
48,580,293
24,167,098
24,413,195
거시 environment analysis(분석)
1) 인구통계적 environment
_SLIDE_5_
2) 경제적 environment
거시 environment analysis(분석)
_SLIDE_6_
바쁜 현대인
젓가락 文化(문화)
거시 environment analysis(분석)
3) 文化(문화)적 environment
_SLIDE_7_
거시 environment analysis(분석)
오후 5시~9시에 고열량, 저영양 식품으로 분류되는 라면 광고가 제한된다된다.
4) 정치적 environment
어린이 식생활 안전관리 특별법
제2조(정의(定義))
5. “고열량, 저영양 식품”이란 식품의약품 안전청장이 정한 기준보다 열량이 높고 영양가가 낮은 식품으로서 비만이나 영양불균형을 초래할 우려가 있는 어린이 기호식품을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