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dy.co.kr 심리적 요인을 활용한 마케팅 example(사례) > ready4 | ready.co.kr report

심리적 요인을 활용한 마케팅 example(사례) > ready4

본문 바로가기

ready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심리적 요인을 활용한 마케팅 exampl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03 05:07

본문




Download : 심리적 요인을 활용한 마케팅 사례_1103013.hwp





이 광고는 다소 공격적인 내용으로 제품에 대한 자신감이 있었기에 가능한 구성이었다.심리적요인을활용한[마케팅사례] , 심리적 요인을 활용한 마케팅 사례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심리적%20요인을%20활용한%20마케팅%20사례_1103013_hwp_01.gif 심리적%20요인을%20활용한%20마케팅%20사례_1103013_hwp_02.gif 심리적%20요인을%20활용한%20마케팅%20사례_1103013_hwp_03.gif 심리적%20요인을%20활용한%20마케팅%20사례_1103013_hwp_04.gif
1. TBJ
2. Play Station 2



2. Play Station 2

비디오 게임기를 만들기 처음 한 이래로 이제 고작 20년이 지났을 뿐이고, 그 동안 단지 4次例(차례) 밖에 세대교체가 이루어지지 않았다. 이번에 제작된 광고처럼 Play Station2는 직접 접해보면 그 화질과 사운드에 먼저 놀라게 되고 그 다음에는 게임의 즐거움에 몰입하게 된다된다. 보는 순간 감탄사를 저절로 자아내는 그래픽은 Play Station2에 어울리는 수준의 비주얼을 만들어내기 위한 노력의 결과였다. 이처럼 화려한 그래픽을 통해 플레이스테에…(skip)








Download : 심리적 요인을 활용한 마케팅 사례_1103013.hwp( 41 )



심리적요인을활용한[마케팅example(사례) ]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순서


심리적 요인을 활용한 마케팅 example(사례)

다. 최첨단 3D작업으로 진행되었다. 앞으로 고소득, 문화생활의 비중이 높아짐에 따라 게임 산업이 고부가가치 산업에 속할 것으로 展望된다된다. 게다가 첫 번째 세대교체는 닌텐도의 패미컴이 차지하고 있던 시장을 동사의 차세대 기종인 슈퍼패미컴이 그대로 이어 받았던 것뿐이고, PS2와 XBOX의 경합이라 할 것이다. 옛날에는 게임이라면 성인과 어린이용으로 완전히 구분되어 있었지만 근래에 들어서는 성인 남녀노소 구분없이 게임에 열중하고 있으며, 게임의 종류 또한 다양해지고 있따 이에 소비자의 욕구에 부흥하기 위해 각 게임 업체들은 게임기의 가격대, 게임기의 성능 또한 다양하고 재미있는 게임 소프트 웨어 개발에 주력 하고 있따 그중에서도 예전의 플레이스테이션의 명성을 이어 연작으로 등장한 플레이스테이션2가 가장 많은 호응을 받고 있따


처음 이 게임기의 광고는 제품은 보여주지 않은 채 “○□△×”의 도형만 보여준채 플레이스테이션2란 로고만 화면에 나타났다. 이러한 광고는 그동안 도형만으로도 그동안 플레이스테이션2의 전작을 즐겼던 게이머에게는 충분한 학습efficacy를 통해 “○□△×”만 보면 플레이스테이션이란 연상이 떠오르기 때문일것이다

진보된 게임기라는 인식을 부각시킨 PS2광고


먼저의 광고에 이어 이번에는 최첨단 CGefficacy를 동원해 한 단계 진화된 DVD게임의 탄생을 알리는 CF를 선보였다.
Total 18,24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ready.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ready.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