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dy.co.kr 유한양행의 관계marketing 연구 > ready4 | ready.co.kr report

유한양행의 관계marketing 연구 > ready4

본문 바로가기

ready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유한양행의 관계marketing 연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09 22:22

본문




Download : 유한양행의 관계마케팅 연구.doc






유한양행에서 실시하는 관계마케팅 전략에 대해서 분석하였습니다.유한양행관계마케팅 , 유한양행의 관계마케팅 연구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 Executive Summary

I. 연구주제
II. 연구주제 선정배경
III. 업계 및 기업introduction
IV. 연구 프로젝트
V. 연구모형 analysis(분석)
VI. 한계점과 시사점



I. 연구주제

소비자 만족 향상 事例를 연구하기 위해 선정한 기업인 (주) 유한양행을 대상으로 해당 기업의 최종 개별 소비자인 2차 소비자의 의약품 관련 전화 문의에 대한 만족도 향상 measure(방안) 으로 제안된 “소비자 전화 응답 서비스: ARS”의 구축배경과 실향 철회 Cause 을 고찰함으로써, 소비자 만족을 통한 기업의 the gist 이슈인 ’신뢰’ 구축에 필요한 궁극적인 measure(방안) 과 고려 요인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2. 의학 지식이나 의학 전문용어는 일반 소비자들이 이해하기 어렵고 까다롭기 때문에, 소
비자들이 적절하게 의약품을 사용하게 하려면 소비자와 제약사…(skip)
레포트/경영경제





유한양행에서 실시하는 관계marketing 전략(戰略) 에 대상으로하여 분석하였습니다.
유한양행의 관계marketing 연구
유한양행의%20관계마케팅%20연구_doc_01.gif 유한양행의%20관계마케팅%20연구_doc_02.gif 유한양행의%20관계마케팅%20연구_doc_03.gif 유한양행의%20관계마케팅%20연구_doc_04.gif 유한양행의%20관계마케팅%20연구_doc_05.gif 유한양행의%20관계마케팅%20연구_doc_06.gif
,경영경제,레포트




유한양행관계marketing



Download : 유한양행의 관계마케팅 연구.doc( 16 )






순서
다. 또, 가격, 복용량 등 사소한 것에서부터 질병상담, 부작용 등 다양한 제품 관련 문의 가 발생하며 소비자를 안심시키고 만족시키기 까다로운 경우가 많은 편이다.

II. 연구주제 선정 배경

1. ㈜유한양행은 제약업체라는 사업 속성 상 취급하는 의약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민감도가 높다.
Total 18,24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ready.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ready.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