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dy.co.kr 항공사의 전략적제휴 > ready4 | ready.co.kr report

항공사의 전략적제휴 > ready4

본문 바로가기

ready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항공사의 전략적제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03 13:10

본문




Download : 항공사의 전략적제휴.hwp




예를 들어 Oneworld가 반독점 규제법을 회피하면서 노선을 확장하는 것을 목표(目標)로 한 것이다. 제휴에 관련된 합의 사항은 각 사의 대표들이 Project base로 일을 처리한다. 조율 모델에서는 일반적으로 각 제휴사의 CEO로 구성된제휴 Committee에서 주요 결정을 내린다.항공사의전략적제휴REPORT , 항공사의 전략적제휴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항공사의 전략적제휴.hwp( 82 )



항공사의 전략적제휴

1. 책략적 제휴 시대의 도래 배경

2 . 책략적 제휴의 결과


- 결론


1) 조율 모델 (Coordinated Model)
조율 모델은 航空(항공) 사간 제휴를 통해 한 브랜드로 노선을 확대시켜서 매출을 증대시키는 것이 가장 큰 목적이라고 할 수 있다 즉 Global Network를 확보하는 것이 그 목적인 것이다.











다.항공사의전략적제휴REPORT
순서
항공사의%20전략적제휴_hwp_01.gif 항공사의%20전략적제휴_hwp_02.gif 항공사의%20전략적제휴_hwp_03.gif 항공사의%20전략적제휴_hwp_04.gif 항공사의%20전략적제휴_hwp_05.gif 항공사의%20전략적제휴_hwp_06.gif


설명
전략적제휴시대의 도래의 배경과 효과에 대해 분석한 자료입니다. One ticket-One world 라는 표어를 앞세워 single global brand를 알리면서 확장된 노선으로 고객을 끌어 모은다.
2) 공유 모델(Shared Model)
공유 모델은 제휴사간의 운영과 책략을 공유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이 밀접한 제휴 형태는 스케줄 조정, 마케팅, 그리고 航空(항공) 권 판매 등의 업무에 최대한의 협력을 통해 더…(To be continued )
레포트/경영경제


전략적제휴시대의 도래의 배경과 효율에 대해 analysis(분석) 한 reference(자료)입니다.
Total 18,24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ready.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ready.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