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사의 전략적제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03 13:10
본문
Download : 항공사의 전략적제휴.hwp
예를 들어 Oneworld가 반독점 규제법을 회피하면서 노선을 확장하는 것을 목표(目標)로 한 것이다. 제휴에 관련된 합의 사항은 각 사의 대표들이 Project base로 일을 처리한다. 조율 모델에서는 일반적으로 각 제휴사의 CEO로 구성된제휴 Committee에서 주요 결정을 내린다.항공사의전략적제휴REPORT , 항공사의 전략적제휴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항공사의 전략적제휴.hwp( 82 )
항공사의 전략적제휴
1. 책략적 제휴 시대의 도래 배경
2 . 책략적 제휴의 결과
- 결론
1) 조율 모델 (Coordinated Model)
조율 모델은 航空(항공) 사간 제휴를 통해 한 브랜드로 노선을 확대시켜서 매출을 증대시키는 것이 가장 큰 목적이라고 할 수 있다 즉 Global Network를 확보하는 것이 그 목적인 것이다.
다.항공사의전략적제휴REPORT
순서






설명
전략적제휴시대의 도래의 배경과 효과에 대해 분석한 자료입니다. One ticket-One world 라는 표어를 앞세워 single global brand를 알리면서 확장된 노선으로 고객을 끌어 모은다.
2) 공유 모델(Shared Model)
공유 모델은 제휴사간의 운영과 책략을 공유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이 밀접한 제휴 형태는 스케줄 조정, 마케팅, 그리고 航空(항공) 권 판매 등의 업무에 최대한의 협력을 통해 더…(To be continued )
레포트/경영경제
전략적제휴시대의 도래의 배경과 효율에 대해 analysis(분석) 한 reference(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