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dy.co.kr 롯데호텔 성공 요인, 경영 이념, 설립 목적, 비전과 goal(목표) , 연혁, 마케팅 전략, 특별한 서비스 마인드, 정보, 現況(현황) , 특징, 마케팅 效果, 展望(전망) , 分析(분석) > ready4 | ready.co.kr report

롯데호텔 성공 요인, 경영 이념, 설립 목적, 비전과 goal(목표) , 연혁, 마케팅 전략, 특별한 서비스 마인드, 정보, 現況(현황) , 특징, 마케팅 效果, 展望(전망) , 分析(분석) > ready4

본문 바로가기

ready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롯데호텔 성공 요인, 경영 이념, 설립 목적, 비전과 goal(목표) , 연혁, 마케팅 전략, 특별한 서비스 마인드, 정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28 19:19

본문




Download : 롯데호텔 성공 요인, 경영 이념, 설립 목적, 비전과 목표, 연혁, 마케팅 전략, 특별한 서비스 마인드, 정보, 현황, 특징, 마케팅 효과, 전망, 분석.ppt










설립 목적과 연혁 Vision과 목표(目標) 경영이념 Marketting 전략(戰略) 특별 Service Mind 기타 특이사항 관광 호텔업을 목적으로 설립 1979년 반도 호텔과 국립 도서관 부지를 인수하여 서울특별시 중구에 건립. 1973.5.5 주식회사 롯데호텔 설립 1986.9.20 아시안게임 본부 호텔 및 선수촌 급식용역 사업 수행 1988.9.2 서울올림픽 선수촌, 기자 촌 급식용역 사업 수행 1997.1.20 모스크바 L&L 합작회사 설립 1997.5~21 동아시아 경기대회 본부호텔 운영 1998.11.21 한국관광레져확회 선정 `관광기업대상`수상 1999.9 제 26회 文化관광부 5천만불 관광 진흥탑 수상 (대통령상) 2000.9 제 27회 文化관광부 1억불 관광 진흥탑 수상 (대통령상) 2002.3.26 2002 FIFA 월드컵 公式(공식)호텔 지정 2003.2.25 대한민국 웨딩 제품 가치
[All2Txt: Evaluation Version ONLY Convert Part O...



설립 목적과 연혁
Vision과 목표(目標)
경영이념
Marketting 전략(戰略)
특별 Service Mind
기타 특이사항
관광 호텔업을 목적으로 설립
1979년 반도 호텔과 국립 도서관 부지를 인수하여 서울특별시
중구에 건립.

1973.5.5 주식회사 롯데호텔 설립
1986.9.20 아시안게임 본부 호텔 및 선수촌 급식용역 사업 수행
1988.9.2 서울올림픽 선수촌, 기자 촌 급식용역 사업 수행
1997.1.20 모스크바 L&L 합작회사 설립
1997.5~21 동아시아 경기대회 본부호텔 운영
1998.11.21 한국관광레져확회 선정 관광기업대상수상
1999.9 제 26회 文化관광부 5천만불 관광 진흥탑 수상 (대통령상)
2000.9 제 27회 文化관광부 1억불 관광 진흥탑 수상 (대통령상)
2002.3.26 2002 FIFA 월드컵 公式(공식)호텔 지정
2003.2.25 대한민국 웨딩 제품 가치 1위 인증 획득
2003.4 노동부 남녀고용 평등 우수기업 선정
2003.6.19 KOREA TIMES &KOREA HERALD 주관 롯데호텔 2년 연속 최고의 비즈니스 호텔로 선정
2006.9.27 외화획득 8억불 관광진흥탑 수상
2008.1 Global Traveler지 선정 2007 Best Individual in Asia수상

호텔산업은 여러 측면에서 항상 새로운 變化를 겪고 있으며 이러한 變化들은 호텔산업의 직접적, 혹은 간접적으로 많은 effect을 미치고 있따 따라서 현시점의 문제를 정확히 파악하여 이를 바탕으로 future 에 대한 올바른 예측, 계획, 그리고 경영전략(戰略) 이 요구되고 있는 것이다.

앞으로의 호텔산업은 크게 環境적인 지배에 따른 컴퓨터 관련의 기술적 측면과 M&A 및 제휴에 따른 호텔산업체의 구조적 變化를 예상할 수 있따또한 규모의 경제실현과 전문인력에 대한 투자로 전문성확보, 무한경쟁環境서의 대각선통합의 실현을 통한 경쟁력 확보, 호텔marketing , 기술개발에 의한 호텔운영의 變化 및 서비스상품의 …(생략(省略))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Download : 롯데호텔 성공 요인, 경영 이념, 설립 목적, 비전과 목표, 연혁, 마케팅 전략, 특별한 서비스 마인드, 정보, 현황, 특징, 마케팅 효과, 전망, 분석.ppt( 92 )


롯데호텔 성공 요인, 경영 이념, 설립 목적, 비전과 목표, 연혁, 마케팅 전략, 특별한 서비스 마인드, 정보, 현황, 특징, 마케팅 효과, 전망, 분석 , 롯데호텔 성공 요인, 경영 이념, 설립 목적, 비전과 목표, 연혁, 마케팅 전략, 특별한 서비스 마인드, 정보, 현황, 특징, 마케팅 효과, 전망,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롯데호텔 성공 요인 경영 이념 설립 목적 비전과 목표 연혁 마케팅 전략 특별한 서비스 마인드 정보 특징 마케팅 효과 전망



롯데호텔,성공,요인,경영,이념,설립,목적,비전과,목표,연혁,마케팅,전략,특별한,서비스,마인드,정보,특징,마케팅,효과,전망,경영경제,레포트

롯데호텔 성공 요인, 경영 이념, 설립 목적, 비전과 goal(목표) , 연혁, 마케팅 전략, 특별한 서비스 마인드, 정보, 現況(현황) , 특징, 마케팅 效果, 展望(전망) , 分析(분석)



롯데호텔 성공 요인, 경영 이념, 설립 목적, 비전과 goal(목표) , 연혁, 마케팅 전략, 특별한 서비스 마인드, 정보, 現況(현황) , 특징, 마케팅 效果, 展望(전망) , 分析(분석)
롯데호텔%20성공%20요인,%20경영%20이념,%20설립%20목적,%20비전과%20목표,%20연혁,%20마케팅%20전략,%20특별한%20서비스%20마인드,%20정보,%20현황,%20특징,%20마케팅%20효과,%20전망,%20분석_ppt_01.gif 롯데호텔%20성공%20요인,%20경영%20이념,%20설립%20목적,%20비전과%20목표,%20연혁,%20마케팅%20전략,%20특별한%20서비스%20마인드,%20정보,%20현황,%20특징,%20마케팅%20효과,%20전망,%20분석_ppt_02.gif 롯데호텔%20성공%20요인,%20경영%20이념,%20설립%20목적,%20비전과%20목표,%20연혁,%20마케팅%20전략,%20특별한%20서비스%20마인드,%20정보,%20현황,%20특징,%20마케팅%20효과,%20전망,%20분석_ppt_03.gif 롯데호텔%20성공%20요인,%20경영%20이념,%20설립%20목적,%20비전과%20목표,%20연혁,%20마케팅%20전략,%20특별한%20서비스%20마인드,%20정보,%20현황,%20특징,%20마케팅%20효과,%20전망,%20분석_ppt_04.gif 롯데호텔%20성공%20요인,%20경영%20이념,%20설립%20목적,%20비전과%20목표,%20연혁,%20마케팅%20전략,%20특별한%20서비스%20마인드,%20정보,%20현황,%20특징,%20마케팅%20효과,%20전망,%20분석_ppt_05.gif 롯데호텔%20성공%20요인,%20경영%20이념,%20설립%20목적,%20비전과%20목표,%20연혁,%20마케팅%20전략,%20특별한%20서비스%20마인드,%20정보,%20현황,%20특징,%20마케팅%20효과,%20전망,%20분석_ppt_06.gif
다.
Total 18,24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ready.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ready.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