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dy.co.kr 날씨marketing ,날씨marketing 전술,날씨marketing 事例(사례)및analysis(분석) > ready4 | ready.co.kr report

날씨marketing ,날씨marketing 전술,날씨marketing 事例(사례)및analysis(분석) > ready4

본문 바로가기

ready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날씨marketing ,날씨marketing 전술,날씨marketing 事例(사례)및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9-22 14:24

본문




Download : 날씨마케팅,날씨마케팅전략,날씨마케팅사례및분석.ppt




날씨marketing ,날씨marketing 전술,날씨marketing 事例(사례)및analysis(분석)
날씨마케팅,날씨마케팅전략,날씨마케팅사례및분석_ppt_01.gif 날씨마케팅,날씨마케팅전략,날씨마케팅사례및분석_ppt_02.gif 날씨마케팅,날씨마케팅전략,날씨마케팅사례및분석_ppt_03.gif 날씨마케팅,날씨마케팅전략,날씨마케팅사례및분석_ppt_04.gif 날씨마케팅,날씨마케팅전략,날씨마케팅사례및분석_ppt_05.gif 날씨마케팅,날씨마케팅전략,날씨마케팅사례및분석_ppt_06.gif


날씨마케팅,날씨마케팅전략,날씨마케팅사례및분석 , 날씨마케팅,날씨마케팅전략,날씨마케팅사례및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날씨마케팅 날씨마케팅전략 날씨마케팅사례



날씨marketing ,날씨marketing 전술,날씨marketing 事例(사례)및analysis(분석)

날씨 마케팅 (Weather Marketing)

날씨 마케팅 : 목차
1. 개요
2. 본론
1)날씨마케팅의 정이
2)날씨마케팅의 적용 사업 분야
3)날씨마케팅의 활용부분
① 부동산 이외의 분야에서의 예
② 부동산 분야에서의 예
3. 시사점
4. 結論(결론)
목차

날씨 마케팅 : 개요
기업측
1) 주요 기상현상에 따른 사전의 수요, 피해 예측
2) 날씨保險(보험) , 날씨파생상품 등 날씨위험 회피 방법 이용
3) 기상재해를 고려한 기업경영과 사업기회 창출
민간예보 전문업체
1) 예보기술의 개발, 확립 필요
2) 보다 정확하고 장기적인 기상예보 제공
3) 산업별, 업종별 기상컨설팅 및 마케팅 전략(戰略) 제공
최근 전세계적으로 발생하고 있는 기상이변 및 이에 따른 홍수, 태풍, 가뭄, 엘리뇨, 지구온난화 등의 기상재해는 예측 자체가 어려우며, 갈수록 그 변화 정도와 피해 규모가 증가
기후변화와 각각의 기상현상에 따른...

날씨 마케팅 (Weather Marketing)

날씨 마케팅 : 목차
1. 개요
2. 본론
1)날씨마케팅의 정이
2)날씨마케팅의 적용 사업 분야
3)날씨마케팅의 활용부분
① 부동산 이외의 분야에서의 예
② 부동산 분야에서의 예
3. 시사점
4. 結論(결론)
목차

날씨 마케팅 : 개요
기업측
1) 주요 기상현상에 따른 사전의 수요, 피해 예측
2) 날씨保險(보험) , 날씨파생상품 등 날씨위험 회피 방법 이용
3) 기상재해를 고려한 기업경영과 사업기회 창출
민간예보 전문업체
1) 예보기술의 개발, 확립 필요
2) 보다 정확하고 장기적인 기상예보 제공
3) 산업별, 업종별 기상컨설팅 및 마케팅 전략(戰略) 제공
최근 전세계적으로 발생하고 있는 기상이변 및 이에 따른 홍수, 태풍, 가뭄, 엘리뇨, 지구온난화 등의 기상재해는 예측 자체가 어려우며, 갈수록 그 변화 정도와 피해 규모가 증가
기후변화와 각각의 기상현상에 따른 산업분야에의 influence(영향) 또한 규모와 범위가 확대
따라서 주요 기상현상에 따라 관련업종들은 사전 수요와 피해의 예측을 통해서 이익극대화, 손실최소화를 추구
우리나라의 주요 자연재해 발생률

날씨 마케팅 : 개요
날씨마케팅에 필요한 기상정보
우리나라의 기상예보는 그 동안 기상청이 독점해왔으나, 1997년 7월1일부터 민간기상정보 사업제도가 허용되었으며, 미국과 마찬가지로 대국민서비스 위주의 기상청과 특정업체/특정고객의 맞춤서비스 위주의 민간예보사업자로 시장이 분화
민간예보사업자가 생산하는 기상정보는 고객의 개별요구에 맞는 맞춤화된 기상정보 서비스로서 보다 세분화, 보다 장기적인 기상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포인트예보
최대 6개월까지의 보다 장기화된 기상정보
30일 일별예보
날씨 마케팅 : 본론 (1) 정이
정이
교환을 통한 인간의 욕구충족과 관련된 모든 활동을 마케팅이라 할 때, 날씨마케팅, 또는 기상 마케팅(Weather Marketing)은 날씨를 마케팅에 …(省略)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날씨마케팅,날씨마케팅전략,날씨마케팅사례,경영경제,레포트




순서

Download : 날씨마케팅,날씨마케팅전략,날씨마케팅사례및분석.ppt( 16 )



다.
Total 18,24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ready.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ready.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