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기업analysis,위기관리전술,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07 20:55
본문
Download : 매일유업,기업분석,위기관리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위기 또한 어느 한 지역에 국한되지 않고 세계적인 성격을 띄게 되었다. 부정적 메시…(생략(省略))
설명
매일유업,기업분석,위기관리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매일유업,기업분석,위기관리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매일유업 기업 위기관리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Download : 매일유업,기업분석,위기관리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50 )
매일유업,기업analysis,위기관리전술,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다.
예방
위기를 피하기 위한 단계, 경고 신호 포착하고 위기의 발생을 예방하기 위한 행동을 함.
대비
위기관리계획(CMP-Crisis management Plan)을 포함. 조직의 취약점 진단.
위기관리팀과 대변인 선정 및 교육, 포트폴리오 구성, 위기 시 시스템 정비.
실행
위기에 대비해 준비한 요소들을 실제로 점검하는 것.
학습
가상 또는 실제 위기 동안 수행된 조직의 실행에 대한 평가가 이루어짐. 피드백을 축적해 미래의 상황에 대비.
_SLIDE_4_
위기관리란
위기관리(Crisis Management)의 중요성
스테이크 홀더의 중요성
조직과의 관계에서 점차 그 목소리를 키우고 있기 때문. 소비자들은 그들과 관련된 이슈들을 자 인지하고 있으며, 권리에 대한 주장의 강도도 점점 높아지고 있따 회사에 불만을 가진 주주들은 회사 운영에 대해 통제권을 행사하기도 하며, 시 민 단체들은 서로 연대하여 조직에 부정적인 공공 캠페인 불매 운동 등을 준비한다.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기술
정보 전송의 속도가 빨라지면서 전세계는 보다 가까워졌다.
매일유업,기업,위기관리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매일유업,기업analysis,위기관리전술,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_SLIDE_1_
의 위기관리책략
_SLIDE_2_
목 차
위기관리란
매일유업 자사 分析
2006년 이후 매일유업의 위기
2009년 프리미엄 궁 초유의사랑2 위기사례(instance) 및 커뮤니케이션
2xxx년 프리미엄 명작 위기사례(instance) 및 커뮤니케이션
2xxx년 포르말린 사료 우유 위기사례(instance) 및 커뮤니케이션
위기관리 5대 원칙에 입각한 매일유업의 평가
위기관리 사후 체크리스트
매일유업 위기관리 발전방향 제시
結論
_SLIDE_3_
1
위기관리(Crisis Management)
조직의 위기에 대처해 조직에 바람직하지 못한 결과를 최소화시키고 그에 따른 신속한 조치를 취하는 일련의 행위. 위험요소 확인, 측정(測定) , 통제를 통해 최소 한의 비용으로 불이익을 극소화하는 활동 전반을 의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