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dy.co.kr 경영학개론 > ready4 | ready.co.kr report

경영학개론 > ready4

본문 바로가기

ready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영학개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11 18:49

본문




Download : 경영학개론.hwp




소비자는 어떤 상품에 상대하여 그가 지불하는 가격보다 더 큰 가치를 그 상품으로부터 느낄 때, 그것을 구입할 것이다. 기업의 비효율에서 오는 코스트가 너무 높아 제품의 가격이 높아지면 그 제품은 소비자로부터 외면당한다, 그러므로 생존부등식의 우측 부등호를 얼마나 잘 유지해 내는가에 의해 기업의 효율이 결정된…(skip)

Download : 경영학개론.hwp( 25 )



다.
위 제약조건을 기업의 `생존부등식`이라고 정이하며, 그 의미는 다음과 같다. 이런 단순한 논리가 생존부등식의 왼편 부등호에 담겨져 있따 기업이 아무리 열심히 제품을 만들어 공급해도 그 제품에 대해 소비자가 별 가치를 느끼지 않으면, 기업이 일한 성과는 무효나 다름이 없다. 그러므로 생존부등식 좌측부등호를 얼마나 잘 유지하는가에 의해 그 기업의 결과 성이 결정된다 또한 상품의 공급자 입장에서는 그 상품의 가격이 공급에 소요된 원가보다 높아야 공급자도 살아갈 수 있따 이 논리가 생존부등식의 우측 부등호에 담겨져 있따 그러므로 제품을 생산하여 소비자에게 공급하는데 들어가는 원가를 낮추는 일은 기업이 살아남기 위한 필요조건이다.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경영학의기본적문제

경영학개론_hwp_01.gif 경영학개론_hwp_02.gif 경영학개론_hwp_03.gif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경영학개론




경영학의 기본적 문제에 대한 글입니다.경영학의기본적문제 , 경영학개론경영경제레포트 ,



경영학의 기본적 문제에 대한 글입니다.
Total 18,24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ready.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ready.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