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테스코,기업analysis(분석) ,마케팅사례(instance),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10 20:54
본문
Download : 홈플러스,테스코,기업분석,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홈플러스,테스코,기업분석,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77 )
순서
홈플러스,테스코,기업,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홈플러스,테스코,기업analysis(분석) ,마케팅사례(instance),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홈플러스,테스코,기업analysis(분석) ,마케팅사례(instance),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설명
홈플러스,테스코,기업분석,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홈플러스,테스코,기업분석,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홈플러스 테스코 기업 마케팅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_SLIDE_1_
‘Home’ Plus 에서
‘Out Home’ Plus
(R-T-P 의 R-T-E으로의 변신)
_SLIDE_2_
00
HOMEPLUS NEW ITEM
CONTENTS
01. 기업紹介
02. 거시적 환경 分析(분석)
03. 3C 分析(분석)
04. SWOT 分析(분석)
05. 타겟층 조사
06. 상품 컨셉
07. 소비자 이익
08. discrimination화 포인트
09. 운영방법
10. 프로모션
11. 結論
_SLIDE_3_
01
HOMEPLUS NEW ITEM
기업 紹介.
Q. HOME PLUS 란
삼성테스코(주)가 운영하는 대형할인점브랜드
홈플러스 할인점 117개점, 익스프레스 173개점
세계 최고의 유통회사(World Best Retailer),
No.1 Hypermarket 2012
상품 품질관리 시스템
1) 상품품질관리 센터(TL&T : Trading Law & Technical)
2) 품질관리 활동(Quality Management System)
3) 전문 품질 관리자(TM : Technical Manager)
Home Plus `World Best Retailer`
_SLIDE_4_
핵심 경쟁력
상품 카테고리에 따라 전용물류를 건립, 연결
RFID 파렛트를 이용
운송비용 및 시간을 절감
높은 누리망 보급률
당일 배송이 가능한 누리망 쇼핑 배달 서비스
文化(culture) 센터 운영
CSR(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
‘빨리빨리’‘한 번에 여러 가지’‘CSR’
02
HOMEPLUS NEW ITEM
거시적 환경 分析(분석) .
Q. HOME PLUS 의 거시적 환경이란
Home Plus `World Best Retailer`
인구통계적 환경
기술적 환경
文化(culture) 적 환경
정치적 환경
전반적인 소비자 소득 수준의 향상
직장과 주거의 분리
싱글족(1인가족)이 빠르게 증가
골목 상권에 진입함으로써 재래시장이 붕괴
政府의 규제…(To be continued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