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기업분석과 SWOT분석 세븐일레븐 경영戰略과 마케팅 4P,STP분석 세븐일레븐 問題點과 해결대안제안 PP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7-23 07:55
본문
Download : 세븐일레븐 기업분석과 SWOT분석 세븐일레븐 경영전략과 마케팅 4P,STP분석 세븐일레븐 문제점과 해결방안제안 PPT.pptx
세븐일레븐 기업분석과 SWOT분석 세븐일레븐 경영戰略과 마케팅 4P,STP분석 세븐일레븐 問題點과 해결대안제안 PPT
세븐일레븐 기업분석과 SWOT분석 세븐일레븐 경영戰略과 마케팅 4P,STP분석 세븐일레븐 問題點과 해결대안제안 PPT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세븐일레븐 기업분석과 SWOT분석 세븐일레븐 경영전략과 마케팅 4P,STP분석 세븐일레븐 문제점과 해결방안제안 PPT.pptx( 26 )
순서
세븐일레븐 기업분석과 SWOT분석 세븐일레븐 경영전략과 마케팅 4P,STP분석 세븐일레븐 문제점과 해결방안제안 PPT , 세븐일레븐 기업분석과 SWOT분석 세븐일레븐 경영전략과 마케팅 4P,STP분석 세븐일레븐 문제점과 해결방안제안 PPT경영경제레포트 , 세븐일레븐 기업분석과 SWOT분석 세븐일레븐 경영전략과 마케팅 4P STP분석 세븐일레븐 문제점과 해결방안제안 PPT
_SLIDE_1_
_SLIDE_2_
1. 세븐일레븐 기업紹介(소개)
(1) 세븐일레븐 기업히스토리
(2) 해외진출동향
(3) 연혁
(4) 편의점의 성장세
(5) 경쟁사와 비교
2. 세븐일레븐 SWOTanalysis(분석)
3. 세븐일레븐의 경쟁우위 전략(戰略)
(1) 원가 우위전략(戰略)
(2) discrimination화 전략(戰略)
(3) 집중화 전략(戰略)
4. 세븐일레븐 STP analysis(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5. 세븐일레븐 marketing 믹스 4P전략(戰略)
(1) 제품전략(戰略) (Product)
(2) 유통전략(戰略) (Place)
(3) 가격전략(戰略) (Price)
(4) 촉진전략(戰略) (Promotion)
6. 결점 및 해결plan
index
_SLIDE_3_
세븐일레븐 기업紹介(소개)
ㆍ세븐일레븐 기업히스토리
제빙회사에서 스타트한 세계 최초의 편의점.
전례가 없던 국내 최초의 24시 편의점
_SLIDE_4_
세븐일레븐 기업紹介(소개)
해외진출동향
_SLIDE_5_
세븐일레븐 기업紹介(소개)
1988
5월
㈜ 코리아세븐 설립
1989
5월
세븐일레븐 1호점(올림픽점) 오픈
1994
8월
롯데쇼핑㈜에서 인수 (백화점 CVS 사업부)
1997
6월
㈜ 롯데리아로 합병, ‘롯데리아 편의점 사업본부’로 개칭
1999
4월
㈜ 롯데리아로부터 분리, ㈜ 코리아세븐 설립
2001
12월
업계 최초 1,000개 점포 달성
2006
9월
카페형 점포 오픈 (남영역점)
2xxx
4월
7월
바이더웨이와 통합
KT와 제휴, ‘올레 KT클럽’ 멥버십 할인 스타트
11번가와 제휴, ‘디지털쿠폰 서비스’ 확대
2xxx
7월
8월
公式(공식) 트위터 오픈
公式(공식) 페이스북 오픈
ㆍ연혁
_SLIDE_6_
세븐일레븐 기업紹介(소개)
ㆍ편의점의 성장세
작년 대비 매출액 증감율
백화점
대형 할인점
편의점
_SLIDE_7_
세븐일레븐 기업紹介(소개)
ㆍ경쟁사와 비교
매장 수
4684
3914
2…(생략(省略))
설명






세븐일레븐,기업분석과,SWOT분석,세븐일레븐,경영전략과,마케팅,4P,STP분석,세븐일레븐,문제점과,해결방안제안,PPT,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