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dy.co.kr [A] VR의이해 지금까지 본인이 해봤던 PC, 온라인, 콘솔 또는 모바일 _rcp > ready4 | ready.co.kr report

[A] VR의이해 지금까지 본인이 해봤던 PC, 온라인, 콘솔 또는 모바일 _rcp > ready4

본문 바로가기

ready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A] VR의이해 지금까지 본인이 해봤던 PC, 온라인, 콘솔 또는 모바일 _rc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3-07 16:38

본문




Download : [A] VR의이해 지금까지 본인이.hwp






해당 작성문서는 주제에 맞게 작성된 완성본입니다.


[A] VR의이해 지금까지 본인이 해봤던 PC, 온라인, 콘솔 또는 모바일 _rcp
- 신빙성있는 논문과 단행본 및 학회지 등을 활용해 작성하였고


설명

-받으신 reference(자료)가 도움이 되어 좋은 결과물 만드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본인이 해봤던 PC, on-line , 콘솔 또는 모바일 게임 중 하나를 선택하여
2. 엔터테인먼트 관점(ex. 왜 재미있었는지, 무엇이 부족한지 등)에서 게임의 advantage과 단점을 제시하시오.
- 공개된 reference(자료) 이기때문에 그대로 사용하는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다. - 출처가 불명확한 사이트의 카페글, 블로그 등의 내용은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 공개된 자료 이기때문에 그대로 사용하는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A] VR의이해  지금까지 본인이-9403_05_.jpg
1. 게임의 목표(目標), 플랫폼, 플레이어 모드, 장르, 시장, 컨셉을 기준으로 analysis(분석) 하시오.






안녕하세요.


과제, 레포트, 논문, 사이버, 학점은행, 일반대학, 오프라인, 온라인, 일지, 관찰, 자소서
순서



레포트 > 인문,어학계열

Download : [A] VR의이해 지금까지 본인이.hwp( 15 )


안녕하세요. 해당 작성문서는 주제에 맞게 작성된 완성본입니다. -받으신 자료가 도움이 되어 좋은 결과물 만드시길 바랍니다. - 신빙성있는 논문과 단행본 및 학회지 등을 활용해 작성하였고 - 출처가 불명확한 사이트의 카페글, 블로그 등의 내용은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Total 18,24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ready.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ready.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