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dy.co.kr [기획론] [기획론] 기획의 과정 > ready4 | ready.co.kr report

[기획론] [기획론] 기획의 과정 > ready4

본문 바로가기

ready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기획론] [기획론] 기획의 과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3-06 20:30

본문




Download : 기획의과정.hwp




3) 기획의 과정 : ⅰ)목표(目標)의 설정, ⅱ)상황의 分析(분석), ⅲ)기획 전제의 설정, ⅳ)대안의 모색 과 평가, ⅴ)최종안의 선택
[기획론] [기획론] 기획의 과정
기획의 과정에 대해 정리한글입니다




①관계 정보 및 의 수집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2) 요건 : ⅰ)표방된 목표(目標)와 실제 목표(目標) 사이에 괴리가 있어서는 안된다


ⅱ)추세 分析(분석)이나 회귀 分析(분석)등 통계적 기법을 이용한 계량적 예측.
본문


list_blank_.png,


ⅰ)정보란 통계집, 간행물, 연구문헌 등에 게시된 과거의 추이, 내역, future(미래)展望에 관한 제반지식과 통계, 연구결과 등을 포함한다.
ⅲ)계획 목표(目標)들 사이에는 내적 일관성을 견지 하여야 한다.

기획의 과정에 대해 정리한글입니다



1) 槪念 : 문제의 Cause 과 상황변동에 관련되는 요인, 변수를 밝혀 내는 것.
1) 광의 : 계획의 수집-집행은 물론 환류와 통제까지를 포함하는 과정.
ⅴ)계획 목표(目標)는 인적, 물적 자원등 여러 가지 제약조건에 비추어 현실 가능한 것이라야 한다.
2) 협의 : 계획을 수립하는 단계만 지칭.

기획의 과정, 기획, 행정기획, 계획, 목표,

ⅰ)법칙이나 논리적 사유에 의한 연역적 예측, 델파이 기법 등을 이용한 주관적, 질적 예측.

2. 상황의 分析(분석)
1. 목표(目標)의 설정
다.

1. 의의
ⅳ)계획 목표(目標)는 구체적이고 실제적이어야 한다.

ⅱ)현장 조사를 통해 면접, 관찰, 설문지 등을 이용한 원 의 수집.
②future(미래) 상황을 分析(분석)하기 위해 예상되는 장래에 대한 추정작업 필요
순서


변수 중에서도 장애요인을 규명하는 것이 가장 중요.
2) 상황 分析(분석)의 방법

Download : 기획의과정.hwp( 12 )


Ⅰ. 序
1) 의의 : 달성하려고 하는 궁극적인 목적이 무엇인지를 규정하고 구체화.
설명

ⅱ)계획 목표(目標)는 해결해야 할 구조적인 문제나 지향하는 future(미래)상태에 비추어 타 당성이 있어야 한다.
Total 18,24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ready.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ready.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