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dy.co.kr [hot] 광고와카피 광고유형事例(사례) 유머광고 > ready3 | ready.co.kr report

[hot] 광고와카피 광고유형事例(사례) 유머광고 > ready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ready3

[hot] 광고와카피 광고유형事例(사례) 유머광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10-04 23:58

본문




Download : 광고와카피 - 광고사례분석(유머광고).hwp




광고 종류는 그나마 최근것으로 했습니다. 페이지 4로 맞췄습니다.레포트 > 기타




광고와카피 광고유형事例(사례) 유머광고


순서










● 유머광고의 뜻


<광고instance(사례)분석> 유머광고의 instance(사례)

Download : 광고와카피 - 광고사례분석(유머광고).hwp( 48 )


광고종류
위 그래프는 2010년 코바코에서 조사한 광고 선호 유형에 관한 것이다. 그 다음엔 유세윤원숭이가 다른 원숭이를 윗몸일으키기를 시키면서 계속 ‘한 번 더’를 외친다.
설명
광고와카피 - 광고사례분석(유머광고)-3071_01_.gif 광고와카피 - 광고사례분석(유머광고)-3071_02_.gif 광고와카피 - 광고사례분석(유머광고)-3071_03_.gif 광고와카피 - 광고사례분석(유머광고)-3071_04_.gif
광고유형事例(사례) 중에서 유머광고 事例(사례)에 대한 예와 유머광고 定義(정의) 장단점 등 있습니다.
먼저 광고는 처음 끈적한 음악과 함께 원숭이를 출현시킨다. 많은 도움 됐으면 좋겠습니다.
인터넷(Internet) 가격비교 사이트 ‘어바웃’에 관한 광고이다. 이 그래프에서 알 수 있듯이 ‘유머’가 있는 광고의 선호도가 높게 나왔고 요즘 수많은 매체를 통해서도 유머가 있는 광고를 많이 내보내고 있는 추세이다. 여기서 사람들은 대수롭지 않게 여길 수도 있지만 원숭이가 고개를 돌리자 옆 원숭이와는 달리 유명개그맨(유세윤)의 얼굴을 하고 있다아 여기서 사람들은 호기심을 갖게 된다. 둘은 대화를 하는데 털을 골라주던 원숭이가 향수를 인터넷(Internet) 최저가로 샀다고 하자 유세윤원숭이는 자신의 개인기인 개코원숭이 표정을 하면서 놀라면서 ‘어바웃~!’이라고 한다. 광고 종류는 그나마 최근것으로 했습니다. 여기에서 ‘한 번 더’는 그냥 나오는 것이 아니라 이 광고를 하는 ‘어바웃’이라는 가격비교 사이트에서 한 번 더 검색을 하면 가격이 더 내려간다는 것을 강조하고 있다아


강릉원주대학교 화학신소재학과 20050874 신종혁
상황, 모델, 카피, 삽화, 사진 등 여러 가지의 주변경로에 유머를 개념화한 것이다. 여기서 이 광고가 원숭이로 콘셉트를 잡은 것이 유세윤의 개인기를 살린 것이라고 생각한다. 많은 도움 됐으면 좋겠습니다. 유머광고의 몇 가지 예를 들어보겠다.
페이지 4로 맞췄습니다.

➀ 가격비교 어바웃(유세윤원숭이편)(2011년)




● 유머광고 instance(사례)
광고유형사례 중에서 유머광고 사례에 대한 예와 유머광고 정의 장단점 등 있습니다. 또한 사람의 관계에서 웃는 사람이 호감이 가듯 유머 광고도 소비자에게 호감을 유발시켜 인지도 상승에 순기능을 한다. 그리고 놀랄 때에도 그냥 놀라는 것이 아니라 ‘어바웃~!’이라고 외치면서 광고를 접하는 이로 하여금 그 브랜드를 친숙하게 만들어준다. 유머광고가 제품에 설득적인 이유는 유머가 전반적으로 소비자에게 관심을 가지게 하기 때문일것이다 유머광고는 소비자의 눈과 마음을 사로잡는 결과 가 있다아 특히 독창성이 높고 중독성이 있는 유머러스한 이미지 광고는 젊은 층에게 많은 관심과 환영을 받는다.
다.
전체 18,21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ready.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