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dy.co.kr 로만손,로만손마케팅전략,로만손기업분석,로만손시장진출,로만손해외진출,해외진출example(사례) ,해외진출성공example(사례) ,시계산업,시계산업마케팅,시계마케팅,로만손의시장진출성공example(사례) > ready3 | ready.co.kr report

로만손,로만손마케팅전략,로만손기업분석,로만손시장진출,로만손해외진출,해외진출example(사례) ,해외진출성공example(사례) ,시계산업,시계산업마케팅,시계마케팅,로만손의시장진출성공example(사례) > ready3

본문 바로가기

ready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로만손,로만손마케팅전략,로만손기업분석,로만손시장진출,로만손해외진출,해외진출example(사례) ,해외진출성공example(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06 04:41

본문




Download : 로만손,로만손마케팅전략,로만손기업분석,로만손시장진출,로만손해외진출,해외진출사례,해외진출성공사례,시계산업,시계산업마케팅,시계마케팅,로만손의시장진출성공사례.pptx









설명





로만손,로만손마케팅전략,로만손기업분석,로만손시장진출,로만손해외진출,해외진출example(사례) ,해외진출성공example(사례) ,시계산업,시계산업마케팅,시계마케팅,로만손의시장진출성공example(사례)
로만손,로만손마케팅전략,로만손기업분석,로만손시장진출,로만손해외진출,해외진출사례,해외진출성공사례,시계산업,시계산업마케팅,시계마케팅,로만손의시장진출성공사례_pptx_01.gif 로만손,로만손마케팅전략,로만손기업분석,로만손시장진출,로만손해외진출,해외진출사례,해외진출성공사례,시계산업,시계산업마케팅,시계마케팅,로만손의시장진출성공사례_pptx_02.gif 로만손,로만손마케팅전략,로만손기업분석,로만손시장진출,로만손해외진출,해외진출사례,해외진출성공사례,시계산업,시계산업마케팅,시계마케팅,로만손의시장진출성공사례_pptx_03.gif 로만손,로만손마케팅전략,로만손기업분석,로만손시장진출,로만손해외진출,해외진출사례,해외진출성공사례,시계산업,시계산업마케팅,시계마케팅,로만손의시장진출성공사례_pptx_04.gif 로만손,로만손마케팅전략,로만손기업분석,로만손시장진출,로만손해외진출,해외진출사례,해외진출성공사례,시계산업,시계산업마케팅,시계마케팅,로만손의시장진출성공사례_pptx_05.gif 로만손,로만손마케팅전략,로만손기업분석,로만손시장진출,로만손해외진출,해외진출사례,해외진출성공사례,시계산업,시계산업마케팅,시계마케팅,로만손의시장진출성공사례_pptx_06.gif


_SLIDE_1_

로만손의 시장 진출 성공事例
_SLIDE_2_

Index
회사 introduction
시장 진출 배경
시장 진출 事例
해외 진출 성공 요인
SWOT analysis(분석)
향후 strategy
_SLIDE_3_
회사 introduction
_SLIDE_4_
1988년 4월 설립된 기업으로 손목시계전문 브랜드회사

로만손이라는 이름은 스위스의 시계 공업단지 마을인
로만시온(Romancion)에서 유래(由來)

1999년 12월 코스닥시장에 주식을 상장

설립 초기 OEM생산방식을 채택

최근 기업연혁

2000년 5월 핸드백 부문이 백화점에 첫 입점
2003년 2월 신규 브랜드 `제이에스티나(J.ESTINA)`를 출시
2004년 산업자원부에 의해 11년 연속 우수디자인 상품에 선정
2004년 개성공단 시범단지 입주업체로 선정
2005년 8월 개성공장을 준공
2006년 월드컵을 기념해 ‘월드컵시계’를 출시
2007년 4월 대한민국 패션품질대상 패션주얼리 부문을 수상
2xxx년 현재 전 세계 70여 개 국가에 자체 브랜드로 수출



_SLIDE_5_
시장 진출 배경
_SLIDE_6_

초기 로만손 시장 내역
OEM 방식
수출
수출
중단

엔화 급등
_SLIDE_7_
90’S 국내 시계 시장 내역
80%
2800억원 규모

국내
4대 메이커
_SLIDE_8_
즉, 국내 環境으로 인한
불가피한 선택!
_SLIDE_9_
시장 진출 事例
_SLIDE_10_

로만손의 확산strategy
FREE ZONE
자유로운 수출입!
NO 관세!
인접국가로의
재수출

_SLIDE_11_

두바이 → 중동인접국가
터키 → 동유럽, 러시아
로만손의 확산strategy
_SLIDE_12_

두바이 진출!
CHALLENGES
_SLIDE_13_
두바이 진출!
다이아몬드 유리판
MGP 도금 공법 개발 적용
시계판 장식 → 금화장식
_SLIDE_14_

터키 진출!
현지화에 맞는 디자인…(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로만손,로만손마케팅전략,로만손기업,로만손시장진출,로만손해외진출,해외진출사례,해외진출성공사례,시계산업,시계산업마케팅,시계마케팅,로만손의시장진출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로만손,로만손마케팅전략,로만손기업분석,로만손시장진출,로만손해외진출,해외진출example(사례) ,해외진출성공example(사례) ,시계산업,시계산업마케팅,시계마케팅,로만손의시장진출성공example(사례)

로만손,로만손마케팅전략,로만손기업분석,로만손시장진출,로만손해외진출,해외진출사례,해외진출성공사례,시계산업,시계산업마케팅,시계마케팅,로만손의시장진출성공사례 , 로만손,로만손마케팅전략,로만손기업분석,로만손시장진출,로만손해외진출,해외진출사례,해외진출성공사례,시계산업,시계산업마케팅,시계마케팅,로만손의시장진출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 로만손 로만손마케팅전략 로만손기업 로만손시장진출 로만손해외진출 해외진출사례 해외진출성공사례 시계산업 시계산업마케팅 시계마케팅 로만손의시장진출성공사례


순서

Download : 로만손,로만손마케팅전략,로만손기업분석,로만손시장진출,로만손해외진출,해외진출사례,해외진출성공사례,시계산업,시계산업마케팅,시계마케팅,로만손의시장진출성공사례.pptx( 88 )


다.
Total 18,218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ready.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ready.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