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경로 중심의 이마트 marketing 분석,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03 05:14
본문
Download : 유통경로 중심의 이마트 마케팅 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유통경로 중심의 이마트 marketing 분석,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유통경로 중심의 이마트 마케팅 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22 )
유통경로 중심의 이마트 marketing 분석,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유통경로,중심,이마트,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유통경로 중심의 이마트 마케팅 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유통경로 중심의 이마트 마케팅 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유통경로 중심 이마트 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_SLIDE_1_
-유통경로 중심의 이마트 마케팅 analysis(분석) -
_SLIDE_2_
CONTENTS
회사紹介(소개)
판매 브랜드 紹介(소개)
SWOT analysis(분석)
마케팅 目標(목표)
마케팅 STP strategy
시장analysis(분석) 및 마케팅 4P MIX 계획
유통경로 事例(사례) 紹介(소개)
인터뷰
_SLIDE_3_
1. 회사紹介(소개)
? 대표이사 : 최병렬
? 설립연도 : 1993년 11월
? 점포수 : 총 154개점 : 한국 129개점, China 25개점
? 물류센터 : 총 5개 : 용인/광주/대구/시화/여주
? 본사주소 : 성동구 성수동 2가 333-16
? 기업사명문신세계는 기업윤리에 바탕을 두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고객, 종업원, 협력회사 및 주주가 성과와 가치를 다함께 나누고, 풍요롭고 합리적인 생활文化를 선도하는 세계 초일류 유통기업이 된다
_SLIDE_4_
1. 회사紹介(소개)
_SLIDE_5_
2. 판매브랜드 紹介(소개)
_SLIDE_6_
3. SWOT analysis(분석)
1. 확고한 시장지위
2. 한국형 할인점 모델 정착
3.?전국 각지에 대규모 전자동 물류센터
4. 브랜드파워를 기반으로 PB상품 개발&판매
5. 대형 할인매장 업계 내 국내 최다 점포수
6. 높은 가격경쟁력
7. 유통연수원을 통한 전문인력 확보
Strength
1. 낙후된 초기 점포
2. 고객만족제도 본질 상실
3. 순간적인 대처능력 저하
Weakness
_SLIDE_7_
3. SWOT analysis(분석)
1. 장기적인 경제 침체
2. 해외시장 진출
3. 외국 대형마트의 국내 고전
4. 대형마트의 文化공간화
5. 관련업체 사이에서 주도권 획득
Opportunity
1. 국내 대형할인점 업계의 포화상태
2. 경쟁업종(온-라인 쇼핑몰,SSM)의 성장
3. 지역상권 및 토착세력과의 마찰
5. 할인마트간 가격경쟁의 심화
6. 경제불황으로 인한 소비위축
7. PB상품 위생관련 이미지 악화
Threat
_SLIDE_8_
4. 마케팅 目標(목표)
국내 할인점의 선두주자 …(ski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