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TTE롯데홈쇼핑,STP전략(戰略)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13 12:28
본문
Download : LOTTE롯데홈쇼핑,STP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LOTTE롯데홈쇼핑,STP전략(戰略)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
설명
LOTTE롯데홈쇼핑,STP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LOTTE롯데홈쇼핑,STP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LOTTE롯데홈쇼핑 STP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LOTTE롯데홈쇼핑,STP전략(戰略)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LOTTE롯데홈쇼핑,STP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77 )
_SLIDE_1_
LOTTE 롯데 홈쇼핑 STP strategy
_SLIDE_2_
Segmentation
Contents
Targeting
Positioning
The Present Status of Market
Target & Positioning Statement
_SLIDE_3_
홈쇼핑 시장의 present condition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The Present Status
of Market
Target & Positioning Statement
TV
홈쇼핑
누리망
쇼핑몰
카탈로그
홈쇼핑
_SLIDE_4_
Competitor Analysis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The Present Status
of Market
Target & Positioning Statement
시간대 별 strategy적 편성
주방가전용품 위주 편성
패션 미용
집중 편성
건강보조식품 등
먹거리 식품위주 편성
요일별 고정편성
마케팅
_SLIDE_5_
홈쇼핑 시장의 세분화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The Present Status
of Market
Target & Positioning Statement
구분
Group1
Group2
Group3
연령
30~40대
10대
20대
관여정도
저관여
저관여
고관여
정보탐색
(접근성)
누리망 /TV/스마트폰
누리망
누리망 /스마트폰
구매력
낮음
낮음
높음
Group4
50대 이상
고관여
TV/누리망
높음
롯데홈쇼핑의 Target
_SLIDE_6_
롯데홈쇼핑의 Targeting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The Present Status
of Market
Target & Positioning Statement
30 ~ 40대 주부
HD TV / 스마트 …(To be continued )






LOTTE롯데홈쇼핑,STP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