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브랜드분석과 마케팅,서비스戰略 분석및 카페베네 4P,STP,SWOT분석및 카페베네 問題點과 개선대책연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24 03:29
본문
Download : 카페베네 브랜드분석과 마케팅,서비스전략 분석및 카페베네 4P,STP,SWOT분석및 카페베네 문제점과 개선방안연구.hwp
영업이익 또한 2xxx년 이후 3년째 내리막이다. 2015년 4월, 카페베네의 감사보고서에 따르면 카페베네는 2014년 매출 1464억 원, 영업이익 31억 원을 기록했다. 매출은 2013년에 비해 21.9%, 영업이익은 21% 감소한 수치이다. 카페베네는 2012년에도 매출이 전년에 비해 15.1%…(省略)
카페베네,브랜드분석과,마케팅,서비스전략,분석및,카페베네,4P,STP,SWOT분석및,카페베네,문제점과,개선방안연구,경영경제,레포트
순서
Download : 카페베네 브랜드분석과 마케팅,서비스전략 분석및 카페베네 4P,STP,SWOT분석및 카페베네 문제점과 개선방안연구.hwp( 37 )
설명






카페베네 브랜드분석과 마케팅,서비스戰略 분석및 카페베네 4P,STP,SWOT분석및 카페베네 問題點과 개선대책연구
레포트/경영경제
카페베네 브랜드분석과 마케팅,서비스전략 분석및 카페베네 4P,STP,SWOT분석및 카페베네 문제점과 개선방안연구 , 카페베네 브랜드분석과 마케팅,서비스전략 분석및 카페베네 4P,STP,SWOT분석및 카페베네 문제점과 개선방안연구경영경제레포트 , 카페베네 브랜드분석과 마케팅 서비스전략 분석및 카페베네 4P STP SWOT분석및 카페베네 문제점과 개선방안연구
카페베네 브랜드분석과 마케팅,서비스戰略 분석및 카페베네 4P,STP,SWOT분석및 카페베네 問題點과 개선대책연구
다. 현재 사우디, 중국(中國), 미국, 日本(일본), 캄보디아 등 해외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주로 미주지역에 역점을 두고 미국 내 16개 매장 운영과 300여개의 가맹점을 目標(목표)로 모집에 적극 나서고 있따
2. 카페베네 내역analysis
(1) 카페베네 시장내역
카페베네는 지속적인 점포 확장에도 최근 2년 동안 매출이 크게 후퇴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카페베네”
marketing strategy 사례(instance)연구
-목차-
1. 카페베네 紹介(소개)
2. 카페베네 내역analysis
(1) 카페베네 시장내역
(2) 카페베네 재무내역
(3) 카페베네 5 Force Model analysis
3. 카페베네 브랜드경쟁력 analysis
4. 카페베네 SWOT analysis
(1) 강점
(2) 약점
(3) 기회
(4) 위협
5. 카페베네 STP analysis(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
(2) 目標(목표)시장선정 (Targeting)
(3) 포지셔닝 (Positioning)
6. 카페베네 marketing 믹스 4Pstrategy
(1) 제품strategy (Product)
(2) 가격strategy (Price)
(3) 유통strategy (Place)
(4) 촉진strategy (Promotion)
7. 카페베네 서비스strategy
8. 카페베네 고객관리strategy (CRMstrategy)
9. 카페베네 현 problem(문제점)과 改善(개선) 방안(方案) 제안
10. conclusion
1. 카페베네 紹介(소개)
카페베네는 대한민국 커피전문점 브랜드로 2008년 5월에 첫 매장을 열었다. 커피와 더불어 다양한 디저트를 주 메뉴로 내세우고 있따 2xxx년 1월에 백여 개에 불과하던 매장이 이듬해 1월에는 약 450개, 2014년 말에는 매장이 약 930개로 늘어나는 급속한 성장을 이루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