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견학습 및 탐구학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21 00:57
본문
Download : 발견학습 및 탐구학습.hwp
(3) 새로운 방법을 안내하는 질문
① 교사의 주요 임무가 신중한 질문을 해서 탐구의 과정을 유도하는 것 외에도 문제가되는점 을 보는 새로운 방법을 안내하는 질문을 해야 한다.
(2) 학생과 함께 탐구하는 역할
학생이 발견적 삽화를 통하여 문제에 직면하면 교사는 최종적이고 절대적인 답변을 주지 않으면서 학생과 함께 탐구를 하는 동료로서 역할을 한다.
발견학습 및 탐구학습에 대한 글입니다.발견학습및탐구학습 , 발견학습 및 탐구학습사범교육레포트 ,
발견학습 및 탐구학습
다.
② 입수되는 資料가 가설을 시험하는 데 적합하지 않을 때는 추가적인 資料를 紹介할 수 있다
(4) 내적인 보상을 위한 노력
① 교실에서의 자유로운 의사표시와 아이디어를 시험하는 데 대한 보상은 높은 수준의 동 기 유발을 가져온다.
② 외적인 보상보다는 내적인 보상이 토론에 더 많은 학생참가, 학습을 위한 열성, 더 많 은 융…(생략(省略))
순서






,사범교육,레포트
레포트/사범교육
Download : 발견학습 및 탐구학습.hwp( 82 )
발견학습및탐구학습
설명
발견학습 및 탐구학습에 대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