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욕 culture의 미국시장 진출 marketing 전략(戰略) 事業計劃書(사업Plan(계획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6 16:19
본문
Download : 목욕 문화의 미국시장 진출 마케팅전략 사업계획서.hwp
유해독성 배출능력과 성인병 치유등 세포 활성화로 혈관계통의 병 치유에 탁월한 능력을 가지고 있따 즉, 다량의 원적외선을 방출하는 천연 자수정은 저온에서도 다량의 노폐물을 배출하며 체내의 신진대사를 활성화시키고 오래 이용하여도 숨이 차지 않고 쾌적함을 느낄 수 있는 신비의 사우나이다. 따라서 수정이 내뿜는 생기 파워가 체내의 힘을 높여주며 몸의 밸런스를 잡아주어 잠재파워를 향상시킨다.
d. 옥사우나
옥이란 보석의 일종으로 경옥(Jadeit)과 연옥(Jade)으로 분류되며 경옥은 알카리 휘석의 하나로 산화 알미늄소다로 보통 비취옥을 말한다. 연옥은 각섬석으로 된 것과 양기석으로 된 것이 있으며 경옥에 비하여 질이 무르고 규산염광물로 흙갈색, 유백색 또는 연옥색의 길쭉한 결정체를 이루며 쪼갠 단면은 진주빛 광택이 강하며…(省略)
목욕 문화의 미국시장 진출 마케팅전략 사업계획서 에 대한 글입니다. 1.서론
2.제품introduce
-목욕
-사우나
-찜질방
-마사지
3.미국시장의 잠재력
4.미국 소비자의 속성 과 구매행동
(1)環境(환경)分析(분석)
-미국 시장의 문화적 環境(환경)分析(분석)
-미국의 법률적 環境(환경)
(2)현지 경쟁자의 강 약점 및 전술 分析(분석)
-미국 현지의 상황
-하와이의 목욕 문화
-현지 경쟁자의 강 약점 分析(분석)
-`스파`의 강점
-`스파`의 약점
-현지 경쟁자의 전술의 결점
(3)국제 마케팅 전술 개발
-표적 국가/시장 선정
-시장 지출 방법 설정
-시장 세분화
-전술화/표준화 정도의 결정
-마케팅 자원의 배분
-제품 포지셔닝
(4)마케팅 믹스 전술
-제품 전술
-가격 전술
-유통전술
-촉진전술
5.conclusion(결론)
c. 자수정 사우나
자수정은 동의보감,본초강목등 동서양을 막론하고 병을 치료하는 보석으로 대체의학 등에 이용된다 생명친화적 파장을 1초간 수백만(32.786KHZ)의 규칙적인 에너지 진동파를 방출한다.
,기타,사업계획
사업계획/기타






목욕 culture의 미국시장 진출 marketing 전략(戰略) 事業計劃書(사업Plan(계획서))
다.사업계획서-한국목욕 , 목욕 문화의 미국시장 진출 마케팅전략 사업계획서기타사업계획 ,
事業計劃書(사업Plan(계획서))-한국목욕
순서
설명
Download : 목욕 문화의 미국시장 진출 마케팅전략 사업계획서.hwp( 93 )
목욕 culture의 미국시장 진출 marketing 전략(戰略) 事業計劃書(사업Plan(계획서)) 에 대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