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dy.co.kr 삼성 SDS의 HRM 분석 事例(사례)와 문제점(問題點) 및 改善방안 제언과 평가 > ready3 | ready.co.kr report

삼성 SDS의 HRM 분석 事例(사례)와 문제점(問題點) 및 改善방안 제언과 평가 > ready3

본문 바로가기

ready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삼성 SDS의 HRM 분석 事例(사례)와 문제점(問題點) 및 改善방안 제언과 평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24 12:10

본문




Download : 1000원]삼성 SDS의 HRM 분석 사례와 문제점 및 개선방안 제언과 평가.doc




삼성SDS는 People Business의 성공을 위해서는 예측의 불확실성을 통제할 수 있는 效果적인 인적자원 관리체계와 임직원 개개인의 체계적인 역량강화가 필수적이라는 점을 인식하고, 인적자원의 역량강화 및 관리체제 구축, 정비에 많은 노력을 기울여 오고 있다

2. 선정동기
국민대학교 학생이라면 한번쯤 삼성SDS(주)가 운영하고 있는 e-캠퍼스에 대해 들어보았거나 참여해본 경험이 있을 것이다. IT 서비스업이란 기업 및 공공기관 고객을 ...

<조직과 인간>



[삼성 SDS HRM]










교 수 : 교수님
제출일 : 2007년 월 일
조원성명 :






목 차
Ⅰ. 서론

1. 삼성 SDS 의 개요

2. 선정동기

Ⅱ. 본론
1. 삼성 SDS의 Vision

2. HRM과 보상제도

( 내재적 보상 - Myproway 제도
( 외재적 보상제도 ? 임금 및 복리후생

3. HRM제도 동기理論(이론) 分析(분석)

( MYPROWAY [ 허쯔버그의 2요인理論(이론) & 目標(목표)설정 理論(이론) ]
( 임금 외 복리후생 [기대理論(이론) & 공정성理論(이론)]

4. HRM제도에 대한 problem(문제점) 및 improvement(개선)방법 [기대理論(이론) & 공정성理論(이론) 적용]

Ⅲ. conclusion
- HRM제도 성과 및 평가




Ⅰ. 서론
1. 삼성 SDS 의 개요
삼성SDS는 IT 서비스 업계 1위로서, 국내 기업교육의 선두그룹의 일원으로서 기업교육의 Best Practice로 꼽히고 있는 기업이다.삼성 SDS의 HRM 분석 사례와 문제점 및 개선방안 제언과 평가 , 삼성 SDS의 HRM 분석 사례와 문제점 및 개선방안 제언과 평가경영경제레포트 , 삼성 SDS HRM 사례와 문제점 개선 제언과 평가


1000원]삼성%20SDS의%20HRM%20분석%20사례와%20문제점%20및%20개선방안%20제언과%20평가_doc_01.gif 1000원]삼성%20SDS의%20HRM%20분석%20사례와%20문제점%20및%20개선방안%20제언과%20평가_doc_02.gif 1000원]삼성%20SDS의%20HRM%20분석%20사례와%20문제점%20및%20개선방안%20제언과%20평가_doc_03.gif 1000원]삼성%20SDS의%20HRM%20분석%20사례와%20문제점%20및%20개선방안%20제언과%20평가_doc_04.gif 1000원]삼성%20SDS의%20HRM%20분석%20사례와%20문제점%20및%20개선방안%20제언과%20평가_doc_05.gif 1000원]삼성%20SDS의%20HRM%20분석%20사례와%20문제점%20및%20개선방안%20제언과%20평가_doc_06.gif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1000원]삼성 SDS의 HRM 분석 사례와 문제점 및 개선방안 제언과 평가.doc( 97 )


`조직과 인간`

[삼성 SDS HRM]
교 수 : 교수님
제출일 : 2007년 월 일
조원성명 :
목 차
Ⅰ. 서론

1. 삼성 SDS 의 개요

2. 선정동기

Ⅱ. 본론
1. 삼성 SDS의 Vision

2. HRM과 보상제도

( 내재적 보상 - Myproway 제도
( 외재적 보상제도 임금 및 복리후생

3. HRM제도 동기理論(이론) 分析(분석)

( MYPROWAY [ 허쯔버그의 2요인理論(이론) & 目標(목표)설정 理論(이론) ]
( 임금 외 복리후생 [기대理論(이론) & 공정성理論(이론)]

4. HRM제도에 대한 problem(문제점) 및 improvement(개선)방법 [기대理論(이론) & 공정성理論(이론) 적용]

Ⅲ. conclusion
- HRM제도 성과 및 평가
Ⅰ. 서론
1. 삼성 SDS 의 개요
삼성SDS는 IT 서비스 업계 1위로서, 국내 기업교육의 선두그룹의 일원으로서 기업교육의 Best Practice로 꼽히고 있는 기업이다. e-캠퍼스는 고객에 맞는 on-line 교육시스템을 구축하는 것에서부터 교육 컨텐츠를 제작하는 것까지 e-러…(생략(省略))



삼성 SDS의 HRM 분석 事例(사례)와 문제점(問題點) 및 改善방안 제언과 평가



순서
설명








삼성 SDS의 HRM 분석 事例(사례)와 문제점(問題點) 및 改善방안 제언과 평가

삼성,SDS,HRM,사례와,문제점,개선,제언과,평가,경영경제,레포트

다. IT 서비스업이란 기업 및 공공기관 고객을 대상으로 비즈니스, 응용시스템 및 IT인프라 문제들에 대하여, 戰略을 기획하고, 이를 구현하며, 더 나아가 운용하는 단계에서 최적의 IT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의 고민을 해결하고, 가치창출에 기여하는 사업으로서, 사업의 성패를 인적자원의 역량관리가 좌우하는 전형적인 People Business이다.
Total 18,218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ready.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ready.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