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 지도안] 어린이집 수업 지도안 (만3세-누에를 표현해봐요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22 23:03
본문
Download : 500원][활동 지도안] 어린이집 수업 지도안 (만3세-누에를 표현해봐요 ).hwp
- 너희들이 알게 된 것을 이야기 해줄 수…(투비컨티뉴드 )
![500원][활동%20지도안]%20어린이집%20수업%20지도안%20(만3세-누에를%20표현해봐요%20)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00%EC%9B%90%5D%5B%ED%99%9C%EB%8F%99%20%EC%A7%80%EB%8F%84%EC%95%88%5D%20%EC%96%B4%EB%A6%B0%EC%9D%B4%EC%A7%91%20%EC%88%98%EC%97%85%20%EC%A7%80%EB%8F%84%EC%95%88%20(%EB%A7%8C3%EC%84%B8-%EB%88%84%EC%97%90%EB%A5%BC%20%ED%91%9C%ED%98%84%ED%95%B4%EB%B4%90%EC%9A%94%20)_hwp_01.gif)
![500원][활동%20지도안]%20어린이집%20수업%20지도안%20(만3세-누에를%20표현해봐요%20)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00%EC%9B%90%5D%5B%ED%99%9C%EB%8F%99%20%EC%A7%80%EB%8F%84%EC%95%88%5D%20%EC%96%B4%EB%A6%B0%EC%9D%B4%EC%A7%91%20%EC%88%98%EC%97%85%20%EC%A7%80%EB%8F%84%EC%95%88%20(%EB%A7%8C3%EC%84%B8-%EB%88%84%EC%97%90%EB%A5%BC%20%ED%91%9C%ED%98%84%ED%95%B4%EB%B4%90%EC%9A%94%20)_hwp_02.gif)
순서
레포트/사범교육
[활동 지도안] 어린이집 수업 지도안 (만3세-누에를 표현해봐요 ) , [활동 지도안] 어린이집 수업 지도안 (만3세-누에를 표현해봐요 )사범교육레포트 , 활동 지도안 어린이집 수업 지도안 만세 누에를 표현해봐요
[활동 지도안] 어린이집 수업 지도안 (만3세-누에를 표현해봐요 )
설명
활동,지도안,어린이집,수업,지도안,만세,누에를,표현해봐요,사범교육,레포트
다.)
4) 아이들이 얻은 정보를 함께 모여 이야기 나눈다.
활동 연령
만 5세
활동 집단
대집단과 소집단
활동 reference(자료)
누에 모양의 편지지, 누에에 관한 도서, 인터넷(Internet)을 이용할 수 있는 컴퓨터, 누에 기르는 사람의 전화번호(사전에 양해를 구한다)
활동방법
1. 도입
누에를 기르는 동안 궁금했던 것이 무엇인지 이야기 나눈다.
[활동 지도안] 어린이집 수업 지도안 (만3세-누에를 표현해봐요 )
Download : 500원][활동 지도안] 어린이집 수업 지도안 (만3세-누에를 표현해봐요 ).hwp( 37 )
활 동 계 획 안
활 동 명
누에에 대해 궁금한 것이 있어요.
활동 목표(goal)
누에에 대해 궁금한 것을 해결할 수 있따
교육과정
관련요소
탐구생활 <다양하게 생각하기>
-주변의 문제 상황에 대하여 다양한 해결방법을 생각해 본다.
- 너희들이 알아보고 싶은 방법 중에 하나를 선택해보자.
- 책에서 찾아보고 싶은 사람/ 인터넷(Internet)으로 검색해보고 싶은 사람/ 편지를 쓰고 싶은 사람/ 전화하고 싶은 사람은 일어나서 그 방법 을 할 수 있는 장소로 이동해 주세요.
3) 집단별로 어떤 책을 찾을 것인지, 인터넷(Internet) 검색은 뭐라고 할 것인 지, 편지지에 뭐라고 적을 것인지 이야기 나누고, 그대로 실행해본 다.
- 누에를 기르는 동안 궁금한 것이 있었니?
2. 전개
1) 궁금했던 것을 알아보는 방법에 상대하여 이야기 나눈다.
- 어떤 책을 찾아볼까?
- 인터넷(Internet)에서 뭐라고 검색 해볼까?
- 누에를 키우는 분한테 쓰는 편지에는 뭐라고 할까/ 전화할 때는 뭐라고 물어볼까? (편지는 답장을 받을 때까지 시간이 걸리므로 이 점을 유념한다.
- 너희들이 궁금한 것을 어떻게 알아볼 수 있을까?
(책을 찾아봐요, 인터넷(Internet)에 검색 해봐요, 누에 기르는 사람에게 물 어봐요 등.)
2) 이야기 나온 다양한 방법으로 집단을 나눈다.
사회생활 <정보 reference(자료)에 관심가지기>
-필요한 정보를 찾는 방법을 알아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