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dy.co.kr [국제법적環境(환경)]국제법적環境(환경)의의의와分析요소,관련법률및위조상품문제 > ready3 | ready.co.kr report

[국제법적環境(환경)]국제법적環境(환경)의의의와分析요소,관련법률및위조상품문제 > ready3

본문 바로가기

ready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국제법적環境(환경)]국제법적環境(환경)의의의와分析요소,관련법률및위조상품문제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22 17:50

본문




Download : [국제법적환경]국제법적환경의의의와분석요소,관련법률및위조상품문제.hwp




법률적 environment은 기업 활동을 금지하거나 억제하기도 하지만 수출이나 새로운 제품을 제공할 수 있는 촉진적인 역할을 하기도 한다. 국제marketing 의 법적 environment은 국제marketing 활동을 지배하기 때문에 국제marketing 의 주요 요소 중의 하나이다. 세계 각국의 법률제도는 극단적으로 이질적이고 복잡하지만 그 중에서도 기업이 국제marketing 활동을 수행하려는 대상 국가들의 marketing 관련 법률문제에 각별한 관심을 가져야 할 필요가 있다아
일반적으로 전 세계에 걸쳐 기업경영활동에 影響을 미치는 법률은 계속해서 만들어지고 또 수정되고 있다아 특히 오늘날 지구environment에 대한 관심이 전 세계적으로 확산되면서 글로벌 및 개별국의 environment법에 대한 이해도 국제marketing 에서 중요한 이슈가 되고 있다아 또한 선진국을 물론이고 개발도상국에서도 소비자안전을 보호하는 차원에서 제조물책임법 (Product Liability: PL), 리콜제도, 식품안전 관련제도 및 집단소송제도입 등이 제도적 장치가 마련되고 있다아

2) 국제 법적 environment의 analysis(분석) 요소

(1) 관습법과 대륙법의 차이

국제marketing 관련법을 좀 더 구체적으로 알기 위해서는 해외시장국별 법률제도가 두 개의 기초적인 법률제도위에 근거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세계 모든 국가의 법률제도는 영국, 미국에서 발달한 Common law (관습법, 영미법)와 로마법에서 비롯된 Code law(성문법, 대륙법)에 근거를 두고 있다아 영미법과 대륙법과의 차이는 크기 때문에 해외에서 marketing 활동을 수행하는데 이들 두 법률제도를 알아두는 것이 중요하다.
세계 각국들은 상이한 법률 제도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해외로 진출하여 marketing 활동을 수행하고자하는 기업은 현지 시장의 법률을 이해하고 이에 adaptation(적응) 하여야 한다.
영미법의 기반은 전통, 과거의 판결에 대하여 법원이 해석한 법적 판례 등에 있다아 반면, 대륙법의 기반은 문서화된 성문법에 근거를 두고 …(skip)






[국제법적環境(환경)]국제법적環境(환경)의의의와分析요소,관련법률및위조상품문제

Download : [국제법적환경]국제법적환경의의의와분석요소,관련법률및위조상품문제.hwp( 74 )


[국제법적환경]국제법적환경의의의와분석요소,관련법률및위조상품문제_hwp_01.gif [국제법적환경]국제법적환경의의의와분석요소,관련법률및위조상품문제_hwp_02.gif [국제법적환경]국제법적환경의의의와분석요소,관련법률및위조상품문제_hwp_03.gif [국제법적환경]국제법적환경의의의와분석요소,관련법률및위조상품문제_hwp_04.gif [국제법적환경]국제법적환경의의의와분석요소,관련법률및위조상품문제_hwp_05.gif [국제법적환경]국제법적환경의의의와분석요소,관련법률및위조상품문제_hwp_06.gif





다.

[국제법적環境(환경)]국제법적環境(환경)의의의와分析요소,관련법률및위조상품문제

[국제법적환경]국제법적환경의의의와분석요소,관련법률및위조상품문제[국제법적환경]국제법적환경의의의와분석요소,관련법률및위조상품문제 , [국제법적환경]국제법적환경의의의와분석요소,관련법률및위조상품문제법학행정레포트 ,
[국제법적環境(환경)]국제법적環境(환경)의의의와分析요소,관련법률및위조상품문제


,법학행정,레포트

레포트/법학행정

순서
설명


[국제법적environment] 국제 법적 environment의 의의와 analysis(분석) 요소, 관련법률 및 위조상품 문제

목차

국제 법적 environment

Ⅰ. 국제 법적 environment의 의의

Ⅱ. 국제 법적 environment의 analysis(분석) 요소

1. 관습법과 대륙법의 차이
2. 법적 청구권의 문제
3. 법적 분쟁의 해결방법

Ⅲ. 국제marketing 관련 법률

Ⅳ. 위조 상품 문제

1. 위조 상품의 concept(개념)과 위조 상품의 유통상황
2. 위조 상품에 대한 전략(戰略) 적 대응방안(方案)



국제 법적 environment

1) 국제 법적 environment의 의의

기업의 marketing 의사결정은 법률적 environment과 그 變化(변화)에 의해 크게 影響을 받는다.
Total 18,218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ready.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ready.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