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역과전망] 국내 신약개발 동향과 특허만료 제네릭 발매 및 마케팅 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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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7-26 09: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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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네릭 제품의 향후 展望(전망) 과 개발전술 (2) 개발 전술 ` 개량신약(Super-Generic)의 개발 ` 신규염 / 서방형 / 신제형 / 이성체 / 복합제 / 수화물 오리지널 제품의 특허, PMS 만료 이전에 허가 취득 가능 퍼스트 제네릭으로서 시장 선점 기존 오리지널 제품과 차별화 (우월성 확보) 해외시장 공략 ⇒ 사업성확보 제제개발 및 지적재산권 우선확보 제네릭 발매 후 시장의 변화 ; Simvastatin 제네릭 발매 후 시장의 변화 ; Glimepiride 제네릭 발매 후 시장의 변화 ; Amlodipine 주요 PMS 만료 예정제품 (1) 제품명 (업소명) ingredient명 매출 (억원) PMS 만료 아프로벨정 (한독사노피신데라보) 이베사탄 420 2005/02/10 아타칸정 (유한양행) 칸데사르탄실렉세틸 130 2005/04/22 제픽스정 (GSK) 라미부딘 280 2005/05/08 젤로다정 (한국로슈) 카페시타빈 120 2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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