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로라기업분석,모토로라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07 01:33
본문
Download : 모토로라기업분석,모토로라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1930
모토로라 브랜드
갈빈 제작소 설립자인 폴 V. 갈빈이 `motion`과 `sound`의 definition 을 연결하여 이 회사의 신 개발 차량용 라디오에 대해 `Motorola`라는 이름을 처음으로 고안하였는데, 이후, Motorola는…(생략(省略))
모토로라기업,모토로라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모토로라기업분석,모토로라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Download : 모토로라기업분석,모토로라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82 )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모토로라기업분석,모토로라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다.모토로라기업분석,모토로라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모토로라기업분석,모토로라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모토로라기업 모토로라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Motorola’社 의 marketing analysis
Contents
1. 모토로라 기업개요
2. 모토로라 역사(歷史)
3. 모토로라 조직구조
4. 모토로라 주요책략
- 생산책략
- 시장확대책략
- 조직구축책략
- 테크놀로지 개발책략
- marketing 책략
5. 모토로라 기업analysis
- SWOT
- STP
- 4P
6. 모토로라 국외 성공
7. 모토로라 기업실적
8. 모토로라 국내 실패요인 및 극복대책
9. MOTOROLA FUTURE
10....
Motorola’社 의 marketing analysis
Contents
1. 모토로라 기업개요
2. 모토로라 역사(歷史)
3. 모토로라 조직구조
4. 모토로라 주요책략
- 생산책략
- 시장확대책략
- 조직구축책략
- 테크놀로지 개발책략
- marketing 책략
5. 모토로라 기업analysis
- SWOT
- STP
- 4P
6. 모토로라 국외 성공
7. 모토로라 기업실적
8. 모토로라 국내 실패요인 및 극복대책
9. MOTOROLA FUTURE
10. 참고서적
1. 모토로라 기업개요
설립1928년 9월 25일설립자Paul. V. Galvin초기 자본$ 565C.E.O.Edward. J. Zander경영 국가72국직원 수69,000명인구 만명 당 판매 액(2005년)$ 36,843
참고 http://www.motorola.com(korea) Motorola Inc. 경영 철학 2007.12.9. 11:02접속)
2. 모토로라 역사(歷史)
1930
최초의 차량용 라디오 상용화 성공
갈빈 제작소에서 최초로 실용성과 경제성을 모두 갖춘 차량용 라디오를 설계, 제조했다. 최초의 모델 5T71 라디오는 110~130 달러로 판매되었으며, 대부분의 인기있는 차량에 설치될 수 있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