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dy.co.kr [마케팅]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의 마케팅 example(사례) 分析 > ready2 | ready.co.kr report

[마케팅]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의 마케팅 example(사례) 分析 > ready2

본문 바로가기

ready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마케팅]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의 마케팅 example(사례) 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10-05 12:24

본문




Download : 티켓몬스터 마케팅사례.hwp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2) 소셜커머스 종류
청년創業 - 신현성, 석세스티브이, 2011
[참고reference(자료)]

blog.ticketmonster.co.kr

(4) Threat
(2) Price

(4) Promotion

티몬이 간다 - 유민주, 티켓몬스터, 이콘, 2011




(3) Place
(2) Weakness
(1) Product
4. SWOT 분석
www.edaily.co.kr
티켓몬스터(www.ticketmonster.co.kr)는 현재 뜨거워진 국내 소셜커머스 시장에 불씨를 당긴 업체다. 티켓몬스터는 하루에 한 개씩 특정한 업체의 상품을 선정해 이를 광고하고, 최대한 많은 소비자를 모아서 싼 값에 판매한다. 티켓몬스터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미국 그루폰에서 모티브를 가져온 공동구매형 소셜커머스로, 매일 한 가지 서비스 아이템을 정해 50% 이상 할인된 가격에 내걸고 최소 인원이상 도달할 경우 거래가 성사되는 방식이다. [참고자료] www.ticketmonster.co.kr blog.ticketmonster.co.kr www.seri.org www.lgeri.com www.fnnews.com www.etoday.co.kr www.dt.co.kr www.hankyung.com www.munhwa.com www.mk.co.kr www.edaily.co.kr 티몬이 간다 - 유민주, 티켓몬스터, 이콘, 2011 청년창업 - 신현성, 석세스티브이, 2011 소셜커머스 - 김철환, 블로터앤미디어, 2011
티켓몬스터 마케팅사례-7276_01_.jpg 티켓몬스터 마케팅사례-7276_02_.jpg 티켓몬스터 마케팅사례-7276_03_.jpg 티켓몬스터 마케팅사례-7276_04_.jpg 티켓몬스터 마케팅사례-7276_05_.jpg

Download : 티켓몬스터 마케팅사례.hwp( 91 )


www.seri.org
(1) 쿠팡 introduce

(1) Segmentation

www.hankyung.com
설명
www.fnnews.com
(1) Strength
(4) 국내 소셜커머스 시장 현재상황

(1) 問題點 분석

www.munhwa.com

순서

1. 티켓몬스터 introduce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의 마케팅 example(사례) 分析에 대한 reference(자료)입니다. 티켓몬스터는 현재 시장에 대한 발 빠른 대처, 철저한 상품 관리와 고객관리로 지역 커버리지가 넓으며 공격적인 마케팅과 시장 확대를 위한 인수합병 및 투자유치를 하고 있다아 특히 고객이 원하는 상품에 고객이 원하는 가격을 제공하고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최고의 가치로 여기는 것이 특징이다. 20010년 5월 10일 첫 론칭일 당시, 신청자 수가 최소 인원 25명도 충족시키지 못할 것이라며 불안하게 출발했던 티켓몬스터는 이제 자타가 공인하는 국내 대표 소셜커머스 업체로 자리 잡았다.
3. 경쟁사 분석 - 쿠팡
www.dt.co.kr
(2) Targeting

(3) 소셜커머스 장단점
www.etoday.co.kr

(1) 소셜커머스 정이



8. 티켓몬스터 평가
6. 4P 분석
(3) Opportunity

(3) 쿠팡 마케팅


www.mk.co.kr
(3) Positioning
(2) 방안 제시
[마케팅]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의 마케팅 example(사례) 分析

5. STP 분석




티켓몬스터 쿠팡 sns , 소셜커머스 소셜쇼핑 , 소셜네트워크 트위터 , 페이스북 스마트폰 , 전자상거래 웹마케팅
www.ticketmonster.co.kr
2. 소셜커머스 분석
www.lgeri.com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의 마케팅 사례 분석에 대한 자료입니다. 이로써 소비자들은 저렴한 가격에 갖고 싶던 상품을 얻을 수 있고, 중소업체들은 새로운 홍보 통로를 마련함으로써 홍보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것이다.
소셜커머스 - 김철환, 블로터앤미디어, 2011
(2) 쿠팡 서비스
7. 問題點과 방안
다. 한 가지 상품을 24시간 동안만 판매하는 티켓몬스터의 핵심역량은 소셜커머스다. 모집된 소비자들에게 무差別(차별) 적으로 양질의 서비스를 저렴하게 제공하는 것이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ready.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ready.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