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화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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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9-18 19: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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日本 메이지학원(명치학원) 중학부와 가와바다미술학교(천단화학교)에서 수학하였다. 표현상으로 볼 때 객관적인 묘사와 간결한 문체로 명료한 느낌을 준다. 액자 소설로 액자 속의 ‘솔거’ 이야기와 밖의 ‘여(여)’의 이야기는 그 시대적 배경이 다르지만, 창작 동기에서 때와 장소는 아무래도 좋다는 것으로 밝혀져 있다아 미의 성취라는 주제와 관련된 배경은 인간 속세와 격리된 아름다운 자연 環境(환경)이 중요한 배경이 된다
■ “광화사”의 문체와 표현
작가의 탐미주의적 경향이 반영된 이 작품은 인물이나 사물을 보는 작가의 심미적 안목을 살필 수 있게 한다.
설명
순서
이 작품의 시대적, 사회적 배경은 따로 정해져 있지 않다. 액자 소설로 액자 속의 ‘솔거’ 이야기와 밖의 ‘여(여)’의 이야기는 그 시대적 배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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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감상서평
다. 1919년 3월에는 아우 김동평(김동평)의 3·1운동 격문을 써…(생략(省略))
,감상서평,레포트
이 작품의 시대적, 사회적 배경은 따로 정해져 있지 않다. 1919년 주요한(주요한), 전영택(전영택), 최승만(최승만), 김환(김환) 등과 함께 문학 동인지 <창조>를 발간하면서 처녀작 “약한 자의 슬픔”을 발표하였다. 그리고 인왕산과 화공의 심리 묘사는 아주 사실적으로 표현하고 있다아 그리고 전체적으로 대화체를 사용해 호흡이 빠르게 넘어간다.
▶ 작가 및 작품 intro
김동인(김동인) 호는 금동(금동), 필명은 춘사(춘사). 1900년 10월 2일 평남 평양에서 출생하였다. 액자 소설로 액자 속의 ‘솔거’ 이야기와 밖의 ‘여(여)’의 이야기는 그 시대적 배경... , 광화사감상서평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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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작품의 시대적, 사회적 배경은 따로 정해져 있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