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작은 광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6 04:23
본문
Download : 나만의 작은 광고.ppt
나만의광고-명함마케 , 나만의 작은 광고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나만의광고-명함마케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Ⅰ. 서론
1. 연구의 배경
2. 연구의 목적 및 가설설정
Ⅱ. 본론
1. 이론(理論)연구
2. 연구방법
3. 연구결과 및 analysis
Ⅲ. conclusion
1. 연구에 대한 가설 검증
2. marketing 에의 적용
길거리에 버려지는 명함을 보고
그 효율성을 높일 수 있도록 한다.
나만의 작은 광고에 대한 글입니다.
순서
나만의 작은 광고
Download : 나만의 작은 광고.ppt( 75 )
나만의 작은 광고에 대한 글입니다.
우리의 가설:
“동종업종에서 일상적이고 진부한 디자인의 명함보다는 독특하고 참신한…(투비컨티뉴드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