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이미지를 통해 보는 브랜드 자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08 17:19
본문
Download : 브랜드 이미지를 통해 보는 브랜드 자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브랜드,이미지를,통해,보,브랜드,자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브랜드 이미지를 통해 보는 브랜드 자산
-Red Bull vs KMX example(사례) 비교-
_SLIDE_2_
1. 브랜드 이미지 형성과정
3. Red Bull의 브랜드 이미지 형성과정과 marketing
4. Red Bull의 브랜드 자산가치
Contents
2. 브랜드 자산
-참고한 문헌 + Q&A
5. KMX의 브랜드 이미지 형성과정과 marketing
6. KMX의 브랜드 자산가치
-conclusion
_SLIDE_3_
Adidas Impossible is nothing
인지
브랜드 기억 통로
인지
스토리 텔링
브랜 브랜드 이미지 형성과정-①인지
1
_SLIDE_4_
미샤 김혜수 cf.
태도
소비자 태도 형성
태도
연합에 의한 태도 형성
브랜 브랜드 이미지 형성과정-②태도
1
_SLIDE_5_
2012 Volkswagen Jetta Commercial
행동
소비자 구매행동
행동
합리적 브랜드 선택 과정
브랜 브랜드 이미지 형성과정-③행동
1
_SLIDE_6_
상표 자산
네임
심벌
브랜드 충성도
브랜드 네임 인지도
지각된 품질
브랜드 연상
기타 독점적
브랜드 자산
고객에게 제공되는 가치
정보의 처리 및 해석
구매 결정에 대한 확신
사용 만족도
기업에게 제공되는 가치
marketing program의 효율성 + 效果(효과)
브랜드 충성도
가격 + 마진
브랜드 확장
거래에 있어서의 影響(영향)력
(레벌리지)
경쟁우위
브랜 브랜드 자산
2
_SLIDE_7_
?
_SLIDE_8_
합리적인 브랜드 선택과정
소비자 구매행동
행동
브랜드 사용자 묘사
태도
브랜드 기억 통로
인지
브랜 Red Bull의 브랜드 이미지 형성과정과 marketing
3
_SLIDE_9_
합리적인 브랜드 선택과정
소비자 구매행동
행동
브랜드 사용자 묘사
태도
브랜드 기억 통로
인지…(투비컨티뉴드 )
브랜드 이미지를 통해 보는 브랜드 자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브랜드 이미지를 통해 보는 브랜드 자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순서






Download : 브랜드 이미지를 통해 보는 브랜드 자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29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브랜드 이미지를 통해 보는 브랜드 자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브랜드 이미지를 통해 보는 브랜드 자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브랜드 이미지를 통해 보 브랜드 자산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