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마트 온 오프라인,경쟁사비교-이마트,월마트기업分析,월마트 경영책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分析,swot,s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26 16:28
본문
Download : [2000원] 월마트 온 오프라인,경쟁사비교-이마트,월마트기업분석,월마트 경영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가격 戰略
월마트, 이마트는 모두 EDLP(ELP) 戰略을 표방
이러한 원칙 아래 가격 경쟁 치열
_SLIDE_6_
국내 경쟁사 비교 - 이 마트
고객 서비스 戰略
월마트의 경영철학 - 고객에 대한 서비스 중점, 다른 할인점과 差別(차별) 화된 서비스의 부족
이마트 - 강력한 A/S정책‘언제든지 교환 환불제’ , 5품목 이하 구매자를 위한 별도의 계산대마련
물류戰略
이마트 - 물류센터
월마트 - 공급업체의 점포 직납체계
_SLIDE_7_
국내 경쟁사 비교 - 이 마트
월마트의 한국시장 진출 실패요인
뒤쳐진 점포 선점
점포 출점경쟁에서 밀렸기 때문일것이다
한국 현지화 戰略이 없다.
글로벌 소싱으로 인해 뒤쳐지는 가격경쟁력
앞서는 우리의 물류시스템
제조업체의 반발
_SLIDE_8_
온-오프라인의 상호보완戰略 거래방식
_SLIDE_9_
온-오프라인의 상호보완戰略
기존의 유통망을 이용한 우위 선점
오프라인의 기업브랜드의 효율적 도입
월마트의 오프라인온-라인 차이점 인식
OR 시스템 활용
…(skip)
설명
![[2000원]%20월마트%20온%20오프라인,경쟁사비교-이마트,월마트기업분석,월마트%20경영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C%9B%94%EB%A7%88%ED%8A%B8%20%EC%98%A8%20%EC%98%A4%ED%94%84%EB%9D%BC%EC%9D%B8,%EA%B2%BD%EC%9F%81%EC%82%AC%EB%B9%84%EA%B5%90-%EC%9D%B4%EB%A7%88%ED%8A%B8,%EC%9B%94%EB%A7%88%ED%8A%B8%EA%B8%B0%EC%97%85%EB%B6%84%EC%84%9D,%EC%9B%94%EB%A7%88%ED%8A%B8%20%EA%B2%BD%EC%98%81%EC%A0%84%EB%9E%B5,%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1.gif)
![[2000원]%20월마트%20온%20오프라인,경쟁사비교-이마트,월마트기업분석,월마트%20경영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C%9B%94%EB%A7%88%ED%8A%B8%20%EC%98%A8%20%EC%98%A4%ED%94%84%EB%9D%BC%EC%9D%B8,%EA%B2%BD%EC%9F%81%EC%82%AC%EB%B9%84%EA%B5%90-%EC%9D%B4%EB%A7%88%ED%8A%B8,%EC%9B%94%EB%A7%88%ED%8A%B8%EA%B8%B0%EC%97%85%EB%B6%84%EC%84%9D,%EC%9B%94%EB%A7%88%ED%8A%B8%20%EA%B2%BD%EC%98%81%EC%A0%84%EB%9E%B5,%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2.gif)
![[2000원]%20월마트%20온%20오프라인,경쟁사비교-이마트,월마트기업분석,월마트%20경영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C%9B%94%EB%A7%88%ED%8A%B8%20%EC%98%A8%20%EC%98%A4%ED%94%84%EB%9D%BC%EC%9D%B8,%EA%B2%BD%EC%9F%81%EC%82%AC%EB%B9%84%EA%B5%90-%EC%9D%B4%EB%A7%88%ED%8A%B8,%EC%9B%94%EB%A7%88%ED%8A%B8%EA%B8%B0%EC%97%85%EB%B6%84%EC%84%9D,%EC%9B%94%EB%A7%88%ED%8A%B8%20%EA%B2%BD%EC%98%81%EC%A0%84%EB%9E%B5,%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3.gif)
![[2000원]%20월마트%20온%20오프라인,경쟁사비교-이마트,월마트기업분석,월마트%20경영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C%9B%94%EB%A7%88%ED%8A%B8%20%EC%98%A8%20%EC%98%A4%ED%94%84%EB%9D%BC%EC%9D%B8,%EA%B2%BD%EC%9F%81%EC%82%AC%EB%B9%84%EA%B5%90-%EC%9D%B4%EB%A7%88%ED%8A%B8,%EC%9B%94%EB%A7%88%ED%8A%B8%EA%B8%B0%EC%97%85%EB%B6%84%EC%84%9D,%EC%9B%94%EB%A7%88%ED%8A%B8%20%EA%B2%BD%EC%98%81%EC%A0%84%EB%9E%B5,%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4.gif)
![[2000원]%20월마트%20온%20오프라인,경쟁사비교-이마트,월마트기업분석,월마트%20경영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C%9B%94%EB%A7%88%ED%8A%B8%20%EC%98%A8%20%EC%98%A4%ED%94%84%EB%9D%BC%EC%9D%B8,%EA%B2%BD%EC%9F%81%EC%82%AC%EB%B9%84%EA%B5%90-%EC%9D%B4%EB%A7%88%ED%8A%B8,%EC%9B%94%EB%A7%88%ED%8A%B8%EA%B8%B0%EC%97%85%EB%B6%84%EC%84%9D,%EC%9B%94%EB%A7%88%ED%8A%B8%20%EA%B2%BD%EC%98%81%EC%A0%84%EB%9E%B5,%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5.gif)
![[2000원]%20월마트%20온%20오프라인,경쟁사비교-이마트,월마트기업분석,월마트%20경영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C%9B%94%EB%A7%88%ED%8A%B8%20%EC%98%A8%20%EC%98%A4%ED%94%84%EB%9D%BC%EC%9D%B8,%EA%B2%BD%EC%9F%81%EC%82%AC%EB%B9%84%EA%B5%90-%EC%9D%B4%EB%A7%88%ED%8A%B8,%EC%9B%94%EB%A7%88%ED%8A%B8%EA%B8%B0%EC%97%85%EB%B6%84%EC%84%9D,%EC%9B%94%EB%A7%88%ED%8A%B8%20%EA%B2%BD%EC%98%81%EC%A0%84%EB%9E%B5,%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6.gif)
레포트/경영경제
월마트 온 오프라인,경쟁사비교-이마트,월마트기업분석,월마트 경영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월마트 온 오프라인,경쟁사비교-이마트,월마트기업분석,월마트 경영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월마트 온 오프라인 경쟁사비교 이마트 월마트기업 월마트 경영전략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월마트 온 오프라인,경쟁사비교-이마트,월마트기업分析,월마트 경영책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分析,swot,stp,4p
다.
순서
월마트 온 오프라인,경쟁사비교-이마트,월마트기업分析,월마트 경영책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分析,swot,stp,4p
Download : [2000원] 월마트 온 오프라인,경쟁사비교-이마트,월마트기업분석,월마트 경영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52 )
월마트,온,오프라인,경쟁사비교,이마트,월마트기업,월마트,경영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_SLIDE_2_
2xxx년 7월 5일 오픈
60억 투자
온오프라인 시너지
2012년 매출 12조
종합쇼핑몰 1위
온-라인 슈퍼
조직체계 alteration(변화)
국내 경쟁사 비교 - 이 마트
_SLIDE_3_
국내 경쟁사 비교 - 이 마트
이마트 온-오프라인 전선
_SLIDE_4_
국내 경쟁사 비교 - 이 마트
첨단 시스템을 통한 효율경영
초기의 물류센터 건립과 첨단시스템 구축
전국적으로 물류센터 구축
- 여주는 90개점
소화 가능한 물류센터
_SLIDE_5_
국내 경쟁사 비교 - 이 마트
월마트와 이마트의 戰略비교
표적시장의 선정과 포지셔닝 戰略
운영 컨셉이나 점포별 포지셔닝 戰略이 비슷하다.
점포당 매출액이 경쟁사에 비해 떨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