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dy.co.kr 코오롱 아웃도어보고서,아웃도어시장分析(분석),스포츠마케팅성공戰略instance(사례),,코오롱성공戰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分析(분석),swot,stp,4p > ready2 | ready.co.kr report

코오롱 아웃도어보고서,아웃도어시장分析(분석),스포츠마케팅성공戰略instance(사례),,코오롱성공戰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分析(분석),swot,stp,4p > ready2

본문 바로가기

ready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코오롱 아웃도어보고서,아웃도어시장分析(분석),스포츠마케팅성공戰略instance(사례),,코오롱성공戰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25 10:44

본문




Download : [2000원] 코오롱 아웃도어보고서,아웃도어시장분석,스포츠마케팅성공전략사례,,코오롱성공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




코오롱 아웃도어보고서,아웃도어시장分析(분석),스포츠마케팅성공戰略instance(사례),,코오롱성공戰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分析(분석),swot,stp,4p


1. marketing 문제
2. 조사 목적
3. 아웃도어 시장 分析
4. 코오롱 分析
5. 연구가설 및 연구
6. 조사 결과
7. marketing 전략(戰略) 안
코오롱스포츠
Old한 이미지

① 코오롱의 올드한 이미지를 타파하고 20대 계층의 인지도 획득

② 현재 코오롱의 20대 겨냥 marketing 활동의 문제 인식과 방법모색

→현재 아웃도어 브랜드 가운데 20대층 사이에서의
인지도 향상이 목적
지속적 성장에도 불구하고 올해(2013년)를 기점으로 상승폭이 크게 꺾일 것이라는 전망
아웃도어 시장은 곧 포화상태에 이를 가능성이 등장
⇒ 업체 간의 순위다툼을 초래
순위
브랜드
출시
년도
메인 타겟(세)
가격대
2010년
매출액
(억원)
1
노스페이스
1966
20-40
중저가
3900
2
코오롱
스포츠
1973
35-38
고가
2800
3
K2
1950
35-44
중저가
1950
4
컬럼비아
1938
23-35
...

1. marketing 문제
2. 조사 목적
3. 아웃도어 시장 分析
4. 코오롱 分析
5. 연구가설 및 연구
6. 조사 결과
7. marketing 전략(戰略) 안
코오롱스포츠
Old한 이미지

① 코오롱의 올드한 이미지를 타파하고 20대 계층의 인지도 획득

② 현재 코오롱의 20대 겨냥 marketing 활동의 문제 인식과 방법모색

→현재 아웃도어 브랜드 가운데 20대층 사이에서의
인지도 향상이 목적
지속적 성장에도 불구하고 올해(2013년)를 기점으로 상승폭이 크게 꺾일 것이라는 전망
아웃도어 시장은 곧 포화상태에 이를 가능성이 등장
⇒ 업체 간의 순위다툼을 초래
순위
브랜드
출시
년도
메인 타겟(세)
가격대
2xxx년
매출액
(억원)
1
노스페이스
1966
20-40
중저가
3900
2
코오롱
스포츠
1973
35-38
고가
2800
3
K2
1950
35-44
중저가
1950
4
컬럼비아
1938
23-35
중저가
1200
5
라푸마
1930
30-45
고가
900
6
마운틴
하드웨어
1993
10-30
중저가
800
7
밀레
1921
30-40
고가
750
8
에이글
1953
30-50
중저가
700
합계
13,000
코오롱 스포츠 SWOT分析
S
중년층의 두터운 시장층
높은 품질의 제품
중년적, 등산전문적 제품 이미지
- 특히, 중년, 직장인, 남성 이미지
아웃도어회사로서의 전문적인 이미지
W
중년적 이미지
→청년층 구매욕구 저하
타 브랜드보다 더욱 높은 가격
Old한 이미지 및 부정적 인식
젊은 층의 낮은 인지도 및 선호도
O
젊은 층의 아웃도어 관심 증가
아웃도어 용품에 대한 관심 증대.
지속적 매출증가
→인지도 증가 및 브랜드파워 증가
T
주 경쟁자 노스페이스의 상승세.
새로운 브랜드들의 등장
[K2,블랙야크,라푸마,네파 등]
‘등골 브레이커’라는…(To be continued )
레포트/경영경제

코오롱 아웃도어보고서,아웃도어시장分析(분석),스포츠마케팅성공戰略instance(사례),,코오롱성공戰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分析(분석),swot,stp,4p




[2000원]%20코오롱%20아웃도어보고서,아웃도어시장분석,스포츠마케팅성공전략사례,,코오롱성공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_01.gif [2000원]%20코오롱%20아웃도어보고서,아웃도어시장분석,스포츠마케팅성공전략사례,,코오롱성공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_02.gif [2000원]%20코오롱%20아웃도어보고서,아웃도어시장분석,스포츠마케팅성공전략사례,,코오롱성공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_03.gif [2000원]%20코오롱%20아웃도어보고서,아웃도어시장분석,스포츠마케팅성공전략사례,,코오롱성공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_04.gif [2000원]%20코오롱%20아웃도어보고서,아웃도어시장분석,스포츠마케팅성공전략사례,,코오롱성공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_05.gif [2000원]%20코오롱%20아웃도어보고서,아웃도어시장분석,스포츠마케팅성공전략사례,,코오롱성공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_06.gif

코오롱,아웃도어,아웃도어시장,스포츠마케팅성공전략사례,코오롱성공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2000원] 코오롱 아웃도어보고서,아웃도어시장분석,스포츠마케팅성공전략사례,,코오롱성공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 33 )





코오롱 아웃도어보고서,아웃도어시장분석,스포츠마케팅성공전략사례,,코오롱성공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코오롱 아웃도어보고서,아웃도어시장분석,스포츠마케팅성공전략사례,,코오롱성공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코오롱 아웃도어 아웃도어시장 스포츠마케팅성공전략사례 코오롱성공전략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순서


설명
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ready.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ready.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