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strategy)] 농심 신라면의 China시장 진출전략(strategy) 성공事例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15 00:50
본문
Download : 신라면중국시장전략.ppt
)
Better foods & Services For Better Life
[경영전략(strategy)] 농심 신라면의 China시장 진출전략(strategy) 성공事例
www.nongshim.com
5. 중국시장진출strategy
국내시장 점유율
www.lgeri.com
한국 최고의 브랜드 - 김승범, 흐름출판, 2005
농심 신라면의 중국시장 진출전략 성공사례에 대한 A+ PPT [참고자료] www.shinramyun.com www.nongshim.com www.lgeri.com www.seri.org www.nso.go.kr www.fnnews.com www.inews24.com www.dt.co.kr 대한민국 일등상품 마케팅전략 - 조서환, 위즈덤하우스, 2005 한국 최고의 브랜드 - 김승범, 흐름출판, 2005
3. 경쟁사analysis
1. 기업紹介(소개)
2. 시장environmentanalysis
이념과 비전 : 인류에게 건강과 기쁨을 창조하고 세계 초일류 식文化(culture) , 생활 서비스 창조 기업
대한민국 일등상품 마케팅전략(strategy) - 조서환, 위즈덤하우스, 2005
80여 국에 라면과 스낵 중심 수출





라면시장 : 73.5%, 스낵시장 : 33%
다.
Download : 신라면중국시장전략.ppt( 60 )
7. 향후 strategy
※신라면 : 25%
日本(일본)- 제휴거래선과의 협조
[참고資料]
농심 신라면의 China시장 진출전략(strategy) 성공事例에 대한 A+ PPT
www.dt.co.kr
미국, 日本(일본), 대만, 중국 등 해외에서도 그 독특한, 매콤한 맛으로 사랑 받고 있음
국제경영, 글로벌경영, 국제마케팅, 글로벌마케팅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www.nso.go.kr
www.shinramyun.com
4. SWOTanalysis
6. 중국시장진출성과
www.fnnews.com
명칭의 origin: `농부의 마음`
북경, 광주 등 2개 사무소를 운영
설명
www.inews24.com
중국- 상해, 청도, 심양 등 3개 공장과
www.seri.org
순서
5개 주요도시에 판매거점 확보
>(더 좋은 상품과 서비스로 더 나은 삶을 위해 공헌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