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컵밥 전문점 創業(창업) marketing 기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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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3-18 22: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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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컵밥,전문점,창업,마케팅기획서,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컵밥 마케팅 戰略

_SLIDE_2_
목차
Chapter. 1 컵밥사업 intro
컵밥사업 intro
Chapter. 2 설문지 분석 및 결과
01. 설문지 개요
1.설문 목적
2. 설문대상
3. 조사내용
02 설문지 분석
1. 아침 먹는 횟수
2. 아침 먹지 않는 이유
3. 컵밥 인지 여부
4. 컵밥 이용 유뮤
5. 컵밥 이용 시간
6. 선호 매장 위치
7. 적정가격
8. 매장/포장
03 설문 결과분석

Chapter. 3 SWOT, STP戰略
01 SWOT 분석
02 STP戰略
Chapter. 4 마케팅 戰略과 홍보
01 마케팅戰略
02 홍보戰略
_SLIDE_3_

Chapter. 1
컵밥사업 intro
_SLIDE_4_
01
컵밥사업 intro
_SLIDE_5_

‘빠르게 變化(변화)해가는 현대 소비자들의 건강과 맛을 위한 컵밥 전문점‘

슬로우 푸드의 패스트 푸드화

웰빙 음식의 대중화

주 고객층인 직장인과 학생을 위한 메뉴와 편의성

01
컵밥사업 intro
_SLIDE_6_

01
컵밥사업 intro
간편하면서도 영양을 챙길 수 있는 전문점을 創業해, 직장인들과 학생들에게 음식에 대한 기호와 건강에 한 발 더 다가설 수 있는 새로운 맛의 음식을 제공

영양
편리
컵밥
고객
행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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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apter. 2
설문지 분석 및 결과
_SLIDE_8_

01
어디에서
언제
어떤 메뉴로
어떤 가격으로
어떤 방식으로
설문지 개요
1.설문 목적
강대 근처 컵밥사업 진출 가능성 및 구체적인 방법 도출
2. 설문대상
주로 강원대생(20~25세)
3. 조사내용
_SLIDE_9_

02
설문지 분석
아침 먹는 횟수

빈도
퍼센트
유효 퍼센트
누적퍼센트
유효
전혀 먹지 않는다
43
27.0
27.0
27.0

1~2회 먹는다
45
28.3
28.3
55.3

3~4회 먹는다
34
21.4
21.4…(투비컨티뉴드 )

컵밥 전문점 創業(창업) marketing 기획서
컵밥 전문점 創業(창업) marketing 기획서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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