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dy.co.kr [레포트(report) 자료(資料)]스타벅스 재무비율 analysis(분석) > ready2 | ready.co.kr report

[레포트(report) 자료(資料)]스타벅스 재무비율 analysis(분석) > ready2

본문 바로가기

ready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레포트(report) 자료(資料)]스타벅스 재무비율 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9-27 17:58

본문




Download : [레포트자료]스타벅스 재무비율 분석.hwp




그리고 이제는 점심 식사 후 커피 전문점 앞에서 주문한 커피가 나오길 기다리는 모습은 어느 이국의 모습이 아니라 주변에서 자주 볼 수 있는 풍경이다.

① 성장성 부문

항목
2006.12.31
2007.12.31
2008.12.31
스타벅스
1. 총자산 증가율
16.12%
21.87%
31.03%
2. 매출액 증가율
19.89%
22.84%
27.24%
3. 자기자본 증가율
7.76%
29.09%
20.41%
항목
2006.12.31
2007.12.31
2008.12.31
커피빈
`경쟁업체`
1. 총자산증가율
54.10%
100.56%
28.84%
2. 매출액증가율
53.23%
38.15%
35.15%
3. 자기자본증가율
26.00%
35.70%
38.79%
항목
20…(省略)


[레포트(report) 자료(資料)]스타벅스 재무비율 analysis(분석)

[레포트(report) 자료(資料)]스타벅스 재무비율 analysis(분석)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레포트자료]스타벅스 재무비율 분석.hwp( 96 )




레포트자료,스타벅스,재무비율,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다. 그리하여 이번 재무비율분석의 대상으로 선정하게 되었다.


이러한 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중 위의 표처럼 브랜드 인지도 면에서 독보적인 1위를 차지하고 있는 기업은 스타벅스이다. 스타벅스 외에도 제시한 경쟁기업인 커피빈의 재무비율분석표, 산업평균(average) 비율분석표 등과 비교하여 스타벅스의 재무상태와 전망을 분석해보고자 한다.

`Ⅱ. 재무비율분석`
스타벅스의 2006년~2008년의 재무비율분석은 아래와 같다.
그만큼 들고 다니며 마실 수 있는 원두커피가 젊은층과 장년층 사이에 빠르게 확산되며 신文化(문화)를 만들어 내는데 성공하였다.








순서

[레포트자료]스타벅스 재무비율 분석 , [레포트자료]스타벅스 재무비율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자료 스타벅스 재무비율
[레포트자료]스타벅스%20재무비율%20분석_hwp_01.gif [레포트자료]스타벅스%20재무비율%20분석_hwp_02.gif [레포트자료]스타벅스%20재무비율%20분석_hwp_03.gif [레포트자료]스타벅스%20재무비율%20분석_hwp_04.gif [레포트자료]스타벅스%20재무비율%20분석_hwp_05.gif [레포트자료]스타벅스%20재무비율%20분석_hwp_06.gif
`Ⅰ. 기업 선정 동기`
겨울철이 다가오면서 후문 가의 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들이 김을 모락모락 내며 우리를 향해 Signaling한다.
그만큼 들고 다니며 마실 수 있는 원두커피가 젊은층과 장년층 사이에 빠르게 확산되며 신文化(문화)를 만들어 내는데 성공하였다. 스타벅스는 2003년으로부터 5년만에 256억에서 672억으로 자본이 2.6배가량 증가하는 등 가히 기하급수적인 상장을 하고 있따
불황속에도 이러한 성장을 보이고 있는 스타벅스에 대해 그 전망이 밝은지, 또한 타 기업과의 경쟁에서 계속적으로 독보적인 1위를 차지할 수 있을까 하는 의문점이 들기 스타트했다. 스타벅스는 2003년으로부터 5년만에 256억에서 672억으로 자본이 2.6배가량 증가하는 등 가히 기하급수적인 상장을 하고 있따
불황속에도 이러한 성장을 보이고 있는 스타벅스에 대해 그 전망이 밝은지, 또한 타 기업과의 경쟁에서 계속적으로 독보적인 1위를 차지할 수 있을까 하는 의문점이 들기 스타트했다. 그리하여 이번 재무비율분석의 대상으로 선정하게 ...

`Ⅰ. 기업 선정 동기`
겨울철이 다가오면서 후문 가의 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들이 김을 모락모락 내며 우리를 향해 Signaling한다. 그리고 이제는 점심 식사 후 커피 전문점 앞에서 주문한 커피가 나오길 기다리는 모습은 어느 이국의 모습이 아니라 주변에서 자주 볼 수 있는 풍경이다.


이러한 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중 위의 표처럼 브랜드 인지도 면에서 독보적인 1위를 차지하고 있는 기업은 스타벅스이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ready.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ready.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