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각장애 - 판별법과 출현율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2-06 22:10
본문
Download : 청각장애 - 판별법과 출현율.ppt
말을 들어 이해 할 수 없을 정도
특수교육진흥법 시행령에 의한 定義(정이)
.
레포트 > 교육계열
- 두 귀의 청력 손실이 각각 90dB 이상인 자
말을 들어 이해 할 수 없을 정도
청각장애 - 판별법과 출현율
- 일상적인 언어 생활 과정에서 청각의 기능적 활용이 불가능하여
일반인과 함께 교육받기가 곤란한 자
청각장애 - 판별법과 출현율
일반인과 함께 교육받기가 곤란한 자
청각장애 - 판별법과 출현율
.
청각장애 - 판별법과 출현율
설명
청각장애 - 판별법과 출현율
청각장애 - 판별법과 출현율
- 일상적인 언어 생활 과정에서 청각의 기능적 활용이 불가능하여
난청(Hard-of-Hearing) : 보청기를 사용해서 청각으로 언어정보를
소통이 불가능하거나 곤란한 자
처리하기에 충분한 잔청을 지닌자
특수교육진흥법 시행령에 의한 定義(정이)
- 청력 손실이 심하여 보청기를 착용하여도 음성 언어에 의한 의사





농(Deaf) : 보청기를 착용하거나 착용하지 않은 상태에서 귀만으로
소통이 불가능하거나 곤란한 자
순서
난청(Hard-of-Hearing) : 보청기를 사용해서 청각으로 언어정보를
.
Download : 청각장애 - 판별법과 출현율.ppt( 27 )
처리하기에 충분한 잔청을 지닌자
- 청력 손실이 심하여 보청기를 착용하여도 음성 언어에 의한 의사
- 두 귀의 청력 손실이 각각 90dB 이상인 자
농(Deaf) : 보청기를 착용하거나 착용하지 않은 상태에서 귀만으로
청각장애 - 판별법과 출현율
청각장애 - 판별법과 출현율 청각장애 - 판별법과 출현율 청각장애 - 판별법과 출현율 청각장애 - 판별법과 출현율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