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dy.co.kr 유럽인의 예절 > ready1 | ready.co.kr report

유럽인의 예절 > ready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ready1

유럽인의 예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2 14:43

본문




Download : 유럽인의 예절.hwp





,경영경제,레포트
덴마크와 네덜란드에서는 처음 만날 경우 아주 정중하게 악수를 나누며, 그 다음부터는 손을 가볍게 흔들어 보이며 단순히 `하이(Hi)` 하는 정도로 끝난다. 그렇지 않으면 `신의가 없는`, `슬그머니 꼬리를 뺄` 사람 등의 딱지가 붙을지도 모른다. 특히 여자와 악수를 할 때, 힘없이 하다가는 당신은 `별 볼일 없는 남자`로 억울하게 낙인찍힐 수도 있음을 명심하기 바란다.

짐작할 수 있는 일이지만 이탈리아 사람들의 인사는 참으로 정열적이다. 남유럽에서는 인사 행위가 마치 무슨 경쟁이나 시합을 연상시킬 지경이다. 그리고 남자들은 길거리에 지나가는 모든 여자들에게 윙크 공세를 편다. 멋있기로 소문난 조각처럼 생긴 이탈리아 남성의 윙크 세례를 받았다고 무조건 가슴부터 뛰는 여자가 있다면, 늘 그렇듯이 상상은 얼마든지 자유다. 그러나 꼭 한가지 알아두어야 할 사항이 있다아 악수를 할 때, 상대방의 손을 꼭 세게 쥐면 질수록 믿음과 우정을 표시한다는 것이다. 상대방의 손을 감싸듯이 쥐고는 애교 있게 흔들 뿐만 아니라 다정스럽게 어깨를 두드려주는 것도 잊지 않는다. 전날 저녁 우연히 만났던 사람을 다음날 다시 만나면 마치 십년지기 친구라도 되는 것처럼 오랫동안 손을 잡고 흔드는 버릇이 있다아 그리고 일단 악수를 했다하면 최소한 다섯번 정도는 상대방의 손을 부여잡고 문지르는 것이 보통이다.

그리고 사람들의 악수열도 대단하다. 그러니 프랑스 사람들과 악수를 할 기회가 있거든 상대방의 손을 같이 힘껏 쥐어야 한다.

프랑스에서 악수를 많이 하는 사람들은 일생 중 2년을 남의 손을 잡고 흔드는데 소비한다는 재미난 통계도 있다아 프랑스에서는 일반적으로 연장자나 상관이 먼저 손을 내미는 것이 관례로 되어 있음을 알아두는 것이 나쁘지도 않을 것이다. 프랑스 사람들과 악수할 기회가 있었던 한국 사람들 중에는 흔히 `무슨 악수를 이렇게 세게 하지`, 아니면 `손아귀 힘이 이렇게 세지`하고 불평을 하는 일이 있는데, 차라리 고마워해야 할 일이다.

플라맹고 춤과 투…(생략(省略))
유럽인의예절 , 유럽인의 예절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유럽인의%20예절_hwp_01.gif 유럽인의%20예절_hwp_02.gif 유럽인의%20예절_hwp_03.gif 유럽인의%20예절_hwp_04.gif 유럽인의%20예절_hwp_05.gif
유럽인의 예절





순서

Download : 유럽인의 예절.hwp( 57 )



레포트/경영경제


유럽인의예절


다.
전체 17,91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ready.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