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dy.co.kr 미샤 마케팅事例분석 > ready1 | ready.co.kr report

미샤 마케팅事例분석 > ready1

본문 바로가기

ready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미샤 마케팅事例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07 23:42

본문




Download : 미샤 마케팅사례분석.hwp






미샤 마케팅事例분석

미샤 마케팅사례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미샤는 한국에서 탄생한 토종 브랜드로서 모든 제품이 1만 원 미만의 초저가임을 내세우고 있다아
1만 원 이하 화장품은 화장품 취급도 못 받는 풍토에서 3300원짜리 화장품이 당당히 대접 받으리라곤 누구도 예상 못했던 것이며 뿐만 아니라 화장품을 바라보는 소비자들의 인식과 구매습관마저 바꿔놓았다.
미샤의 성장을 뒷받침하고 있는 힘은 대기업도 외국 자본도 아닌 뷰티넷이라는 인터넷(Internet) 사이트(www.beautynet.co.kr)다.

1) 에이블 C& C
① 설립일 : 2000년 1월 10일
② 주요사업 : 인터넷(Internet) 여성포탈, 온 라인 커뮤니티, 화장품 제조, 화장품/패션잡화
온 라인/오프라인 판매, 미샤 전문매장 프랜차이즈 산업.

2) 에이블 C&C의 연혁
2000년 01월 (주)에…(skip)

Download : 미샤 마케팅사례분석.hwp( 63 )




레포트/경영경제

다. 2002년 초반부터 온 라인에서 팔려고 만든 화장품이 인터넷(Internet)에서 얻은 인기와 명성을 바탕으로 오프라인에 진출하여 대박을 터뜨린 것이다. , 미샤 마케팅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미샤 마케팅사례분석
미샤%20마케팅사례분석_hwp_01.gif 미샤%20마케팅사례분석_hwp_02.gif 미샤%20마케팅사례분석_hwp_03.gif 미샤%20마케팅사례분석_hwp_04.gif 미샤%20마케팅사례분석_hwp_05.gif 미샤%20마케팅사례분석_hwp_06.gif
미샤 마케팅事例분석 - make preview 를 참고 바랍니다.
미샤는 뷰티넷의 170만 명 회원들과??함께??만들어지는 브랜드로서 회원과의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그들의 opinion(의견)과 아이디어를 반영한 화장품을 생산, 판매하고 있다아

2. MISSHA 그 꽃봉오리 속으로. [에이블 C&C analysis(분석) ]
미샤의 모태인 에이블 C&C를 살펴보자. MISSHA, 화장품 전문 회사 (주)에이블 C&C가 2000년에 여성포털사이트??뷰티넷??으로 처음 하여 2002년에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 한 저가격대의 전문 화장품 브랜드이다.??라는 인식이 널리 퍼져 있다아 그런데 2000년 화장품 업계에 혜성과 같이 등장한 미샤는 화장품에 대한 고정관념을 완전히 파괴해 버렸다. 미샤는 처음부터 오프라인 미샤 매장에서 파는 화장품이 아니었다.
* 블루오션전략(strategy) [blue ocean strategy]
차별화와 저비용을 통해 경쟁이 없는 새로운 시장을 창출하려는 경영전략(strategy)
우리나라에는??화장품은 비싸야 하고 외제면 더 좋다. 처음에는 뷰티넷에서만 팔았다.






순서





설명
미샤,마케팅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1. MISSHA *블루오션을 개척하다.
Total 17,918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ready.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ready.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