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배스킨 라빈스의 성공 marketing 전술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29 20:44
본문
Download : 배스킨라빈스31.hwp
. 배스킨라빈스 history(역사) 워싱턴에서 낙농가의 아들로 태어난 어니라빈스(ErnieRobbins)와 일리노이주에서 식품상을 하던 버튼베스킨(BortonBsakin)이 2차 대전중에 만나 알 게 되었는데, 이들은 전쟁에 나가는 병사들에게 맛있는 …(투비컨티뉴드 )
1.회사 개요, , 2.기본 정신, , 3.배스킨라빈스 역싸, , 4.아이스크림 상식, , 5.국내 아이스크림 시장, , 6.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 , 7.브랜드 포지셔닝, , 8.경쟁사 分析, , 9.자사 分析, , 10.marketing 믹스 分析, , 11.소비자 分析, , 12.향후 전술 및 계획, filesize : 718K
[경영] 배스킨 라빈스의 성공 marketing 전술分析
Download : 배스킨라빈스31.hwp( 94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다.






1.회사 개요, , 2.기본 정신, , 3.배스킨라빈스 역사, , 4.아이스크림 상식, , 5.국내 아이스크림 시장, , 6.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 , 7.브랜드 포지셔닝, , 8.경쟁사 분석, , 9.자사 분석, , 10.마케팅 믹스 분석, , 11.소비자 분석, , 12.향후 전략 및 계획, FileSize : 718K , [경영] 배스킨 라빈스의 성공 마케팅 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브랜드마케팅 경영전략 아이스크림시장 레드망고
브랜드마케팅,경영전략,아이스크림시장,레드망고,경영경제,레포트
1.회사 개요
2.기본 정신
3.배스킨라빈스 history(역사)
4.아이스크림 상식
5.국내 아이스크림 시장
6.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
7.브랜드 포지셔닝
8.경쟁사 분석
9.자사 분석
10.마케팅 믹스 분석
11.소비자 분석
12.향후 책략 및 계획
1. 회사개요 ① Home base : 미국 ② foundation주 : 버튼 배스킨과 어니 라빈스 ③ 상호명 : 배스킨라빈스 ④ ൧"의 의미 : 매일매일 색다른 아이스크림을 선보이겠다는 의미의 월(月)표시 ⑤ 프랜차이즈 시스템 ⑥ BR의 목표(goal) :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재미와 맛을 주는 것 ⑦ 매출액 : 500억원 ⑧ 규모 : 국내 600여 개의 직영 및 가맹점 ⑨ BR Korea : 85년에 우리나라의 샤니를 인수합병 ⑩ 브랜드 : 창립자인 버튼 배스킨과 어니 라빈스의 이름을 딴 세계적인 브랜드. 기본 정신 We make people happy ! 아이스크림 제품을 통해 고객들에게 행복감을 드리고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