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dy.co.kr [하나투어] 하나투어 여행사 성공example(사례) 및 marketing 플랜 > ready1 | ready.co.kr report

[하나투어] 하나투어 여행사 성공example(사례) 및 marketing 플랜 > ready1

본문 바로가기

ready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하나투어] 하나투어 여행사 성공example(사례) 및 marketing 플랜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24 13:39

본문




Download : 하나여행사.hwp









Ⅰ. 서론, 1. 여행사 marketing 의 의의와 특성(特性), 1)여행업 marketing 의 의의, 2)여행업 marketing 의 특성(特性), 2. 하나투어 회사 개요 , 1)회사 연혁, 2) 기업 사명 ― 새로운 여행 문화 창조, 3)주요업무, 4) 한국총판, 판매 대리점, 5)주가 및 시장대비 수익률 , 6)외국인지분율 및 신용등급, 3. 하나투어 기사, , Ⅱ. 본론 , 1. 여행업 marketing 믹스전략(strategy), 1) 상품전략(strategy), ◆하나투어 상품 전략(strategy) 실례, 2) 가격전략(strategy), ◆하나투어 상품전략(strategy), 3)유통경로전략(strategy), ◆하나투어 유통경로전략(strategy) 실례, 4)판매촉진전략(strategy), ◆하나투어 판매촉진 전략(strategy) 실례, 5) 홀세일 (Wholesale) 영업정책, 6) 전산시스템, , Ⅲ. conclusion , 1.여행업 marketing 의 실증적 과제課題와 전략(strategy)개발, 1) 과제課題 , 2) 전략(strategy), 2. 하나투어 “VISION 2010 전략(strategy)”, 1)전략(strategy) 목표, 2)전략(strategy) 과제課題, , 느낀점, 참 고 문 헌 , 파일크기 : 100K

Ⅰ. 서론
1. 여행사 마케팅의 의의와 property(특성)
1)여행업 마케팅의 의의
2)여행업 마케팅의 property(특성)
2. 하나투어 회사 개요
1)회사 연혁
2) 기업 사명 ― 새로운 여행 文化(문화) 창조
3)주요업무
4) 한국총판, 판매 대리점
5)주가 및 시장대비 수익률
6)외국인지분율 및 신용등급
3. 하나투어 기사

Ⅱ. 본론
1. 여행업 마케팅 믹스전략(戰略)
1) 상품전략(戰略)
◆하나투어 상품 전략(戰略) 실례
2) 가격전략(戰略)
◆하나투어 상품전략(戰略)
3)유통경로전략(戰略)
◆하나투어 유통경로전략(戰略) 실례
4)판매촉진전략(戰略)
◆하나투어 판매촉진 전략(戰略) 실례
5) 홀세일 (Wholesale) 영업정책
6) 전산시스템

Ⅲ. 結論
1.여행업 마케팅의 실증적 project와 전략(戰略) 개발
1) project
2) 전략(戰略)
2. 하나투어 “VISION 2010 전략(戰略) ”
1)전략(戰略) 목표(goal)
2)전략(戰略) project

느낀점
참 고 문 헌

(2)environment(환경) 요인준거상의 project ① 여행environment(환경) 變化 대응체제의 미흡 - 경영environment(환경) 의 變化가 여행업경영에 직접적 effect(영향) 을 미치고 있으나 이에 대한 전담조사, 연구 부서 내지 담당자가 없어 급변하는 경영environment(환경) 에 適應하기 어려운 실정이다. ② 여행관계법의 미비 - 여행업의 건전한 발전 및 여행자 보호의 당위성이 점증하고 있으나, 현재는 여행업에 대한 세부적 규정 및 지원시책의 강구가 어려운 실정에 있으며, 여행 도매업과 여행소매업의 명확한 구분이 없이 규정되어 있따 ③ 교육훈련의 불충분 - 대부분의 여행업에서는 종사원교육훈련을 비용으로 처리하는…(省略)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하나여행사.hwp( 37 )






Ⅰ. 서론, 1. 여행사 마케팅의 의의와 특성, 1)여행업 마케팅의 의의, 2)여행업 마케팅의 특성, 2. 하나투어 회사 개요 , 1)회사 연혁, 2) 기업 사명 ― 새로운 여행 문화 창조, 3)주요업무, 4) 한국총판, 판매 대리점, 5)주가 및 시장대비 수익률 , 6)외국인지분율 및 신용등급, 3. 하나투어 기사, , Ⅱ. 본론 , 1. 여행업 마케팅 믹스전략, 1) 상품전략, ◆하나투어 상품 전략 실례, 2) 가격전략, ◆하나투어 상품전략, 3)유통경로전략, ◆하나투어 유통경로전략 실례, 4)판매촉진전략, ◆하나투어 판매촉진 전략 실례, 5) 홀세일 (Wholesale) 영업정책, 6) 전산시스템, , Ⅲ. 결론 , 1.여행업 마케팅의 실증적 과제와 전략개발, 1) 과제 , 2) 전략, 2. 하나투어 “VISION 2010 전략”, 1)전략 목표, 2)전략 과제, , 느낀점, 참 고 문 헌 , FileSize : 100K , [하나투어] 하나투어 여행사 성공사례 및 마케팅 플랜경영경제레포트 , 여행사 관광 마케팅 성공사례 하나투어



[하나투어] 하나투어 여행사 성공example(사례) 및 marketing 플랜

순서

여행사,관광,마케팅,성공사례,하나투어,경영경제,레포트
하나여행사_hwp_01.gif 하나여행사_hwp_02.gif 하나여행사_hwp_03.gif 하나여행사_hwp_04.gif 하나여행사_hwp_05.gif 하나여행사_hwp_06.gif
설명
다.
Total 17,918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ready.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ready.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