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교육과 靑少年(청소년) 공통] 초등학교나 중학교 방과후학교 운영計劃書 2개를 수집한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5-04 12:00
본문
Download : [학교교육과 청소년 공통] 초등학교나.hwp
[학교교육과 靑少年(청소년) 공통] 초등학교나 중학교 방과후학교 운영計劃書 2개를 수집한다. 둘째, 농산어촌 학생들에게 다양하고 수준 높은 방과후학교 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써 도농 간 교육격차를 해소한다.
(나)자신이 가진 특기나 기능(할 줄 아는 것) 등을 3가지 이상 쓰고, 각 기능이 靑少年(청소년) 의 성장과 발달 및 방과후 학교의 program과 관련되는 점을 설명(說明)한다.
1. 프로그램의 구성을 요약하고, 프로그램 구성의 특징이나 장·단점을 3가지 이상 서술한다. 따라서 본론에서는 초등학교나 중학교 방과후학교 운영계획서 2개를 수집하여 각 운영 계획서에 제시된 (가)프로그램의 구성을 요약하고 (나)자신이 가진 특기나 기능 등을 쓰고 (나)의 특기나 기능 중 1가지를 방과후 프로그램으로 선택한 후, 선택의 이유와 프로그램 개요(프로그램명, 대상, 운영 차시 별 내용 등)를 제시해 보겠다.
(1) 프로그램명
순서
4) 상담
Ⅱ. 본론
다. 각 운영 계획서에 제시된 (가)프로그램의 구성을 요약하고, 프로그램 구성의 특징이나 장·단점을 3가지 이상 서술한다.
![[학교교육과 청소년 공통] 초등학교나-9031_01_.jpg](http://www.happyreport.co.kr/prev/201909/%5B%ED%95%99%EA%B5%90%EA%B5%90%EC%9C%A1%EA%B3%BC%20%EC%B2%AD%EC%86%8C%EB%85%84%20%EA%B3%B5%ED%86%B5%5D%20%EC%B4%88%EB%93%B1%ED%95%99%EA%B5%90%EB%82%98-9031_01_.jpg)
![[학교교육과 청소년 공통] 초등학교나-9031_02_.jpg](http://www.happyreport.co.kr/prev/201909/%5B%ED%95%99%EA%B5%90%EA%B5%90%EC%9C%A1%EA%B3%BC%20%EC%B2%AD%EC%86%8C%EB%85%84%20%EA%B3%B5%ED%86%B5%5D%20%EC%B4%88%EB%93%B1%ED%95%99%EA%B5%90%EB%82%98-9031_02_.jpg)
![[학교교육과 청소년 공통] 초등학교나-9031_03_.jpg](http://www.happyreport.co.kr/prev/201909/%5B%ED%95%99%EA%B5%90%EA%B5%90%EC%9C%A1%EA%B3%BC%20%EC%B2%AD%EC%86%8C%EB%85%84%20%EA%B3%B5%ED%86%B5%5D%20%EC%B4%88%EB%93%B1%ED%95%99%EA%B5%90%EB%82%98-9031_03_.jpg)
![[학교교육과 청소년 공통] 초등학교나-9031_04_.jpg](http://www.happyreport.co.kr/prev/201909/%5B%ED%95%99%EA%B5%90%EA%B5%90%EC%9C%A1%EA%B3%BC%20%EC%B2%AD%EC%86%8C%EB%85%84%20%EA%B3%B5%ED%86%B5%5D%20%EC%B4%88%EB%93%B1%ED%95%99%EA%B5%90%EB%82%98-9031_04_.jpg)
![[학교교육과 청소년 공통] 초등학교나-9031_05_.jpg](http://www.happyreport.co.kr/prev/201909/%5B%ED%95%99%EA%B5%90%EA%B5%90%EC%9C%A1%EA%B3%BC%20%EC%B2%AD%EC%86%8C%EB%85%84%20%EA%B3%B5%ED%86%B5%5D%20%EC%B4%88%EB%93%B1%ED%95%99%EA%B5%90%EB%82%98-9031_05_.jpg)
방과후학교의 운영목적은 첫째, 정규 교육과정을 보완하는 다양한 교육경험을 제공하여 인성과 창의성 신장 및 잠재능력을 계발하고, 사교육비 부담을 완화한다. (다) (나)의 특기나 기능 중 1가지를 방과후 프로그램으로 선택한 후, 선택의 이유와 프로그램 개요(프로그램명, 대상, 운영 차시 별 내용 등)를 제시하시오. (30점)
Ⅰ. 서론
3) 운동
Download : [학교교육과 청소년 공통] 초등학교나.hwp( 46 )
1) 커뮤니케이션
방과후,방과후학교,방과후프로그램,프로그램구성,요약,특기,기능
Reference List
(3) 운영 차시 별 내용
2) 프로그램 개요
1) 방과 후 운동 프로그램을 선택한 이유
(2) 대상
(다) (나)의 특기나 기능 중 1가지를 방과후 program으로 선택한 후, 선택의 이유와 program 개요(program명, 대상, 운영 차시 별 내용 등)를 제시하시오. (30점)
3. 2.의 특기나 기능 중 1가지를 방과후 프로그램으로 선택한 후, 선택의 이유와 프로그램 개요(프로그램명, 대상, 운영 차시 별 내용 등)를 제시하시오.
2) 게임
설명
(가)program의 구성을 요약하고, program 구성의 특징이나 장·단점을 3가지 이상 서술한다.
Ⅰ. 서론
Ⅲ. 結論(결론)
[학교교육과 청소년 공통] 초등학교나 중학교 방과후학교 운영계획서 2개를 수집한다. (나)자신이 가진 특기나 기능(할 줄 아는 것) 등을 3가지 이상 쓰고, 각 기능이 청소년의 성장과 발달 및 방과후 학교의 프로그램과 관련되는 점을 설명한다.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각 운영 計劃書에 제시된
1) N 초등학교의 프로그램의 구성 요약과 프로그램 구성의 특징이나 장·단점
2. 자신이 가진 특기나 기능(할 줄 아는 것) 등을 3가지 이상 쓰고, 각 기능이 adolescent(청소년)의 성장과 발달 및 방과후 학교의 프로그램과 관련되는 점을 설명한다. 넷째, 저소득층 자녀에 대한 지속적이고 효율적인 지원을 통해 교육기회를 확대하고, 방과후학교 활성화 기반을 마련한다.
2) B 초등학교의 프로그램의 구성 요약과 프로그램 구성의 특징이나 장·단점
[학교교육과 靑少年(청소년) 공통] 초등학교나 중학교 방과후학교 운영計劃書 2개를 수집한다. 셋째, 저소득층, 맞벌이가정 자녀 등의 보육을 위한 과외 수요 억제로 사교육비 부담을 해소하고, 잠재된 여성인력 활용을 극대화한다.